존다이어트 식단, zone다이어트 식단 무엇? 송가연 다이어트, 송가연 식단 공개! 커피물 다이어트 무엇? 송가연 데뷔전 로드FC 017 일정?

로드 FC 데뷔전을 앞두고 있는 송가연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습니다. 2주간 6kg을 성공적으로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이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ROAD FC 출격을 코 앞에 둔 송가연은 지난 2주간 6kg 감량에 성공한 비법을 수퍼액션과 인터뷰에서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송가연 다이어트 존 다이어트 무엇? 존 다이어트 식단 무엇?

 

2014년 8월 13일 공개된 이미지는 송가연 선수가 하루 동안 섭취하는 식단이었는데, 지방으로는 땅콩과 아몬드를, 단백질로는 연어와 닭가슴살을, 탄수화물 대신 과일을 먹는 식단이었습니다.

 

송가연 선수가 하는 이 다이어트는 일명 존 다이어트라고 하는 것인데, 인바디 검사에서 몸의 제지방량을 토대로 하루 섭취량을 블록으로 계산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9:7:3 비율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존 다이어트는 신체가 최고의 효율로 움직일 수 있는 존(zone) 안에 들어와 있는 신진대사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앞서 서두원 등 격투기 선수들이 즐겨 하는 다이어트로 알려졌습니다.

 

 

 

 

송가연 존 다이어트와 함께 커피물 다이어트 병행!

 

또한 송가연은 존 다이어트와 더불어 커피물 다이어트를 함께 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커피물 다이어트는 2리터 물병에 커피 에스프레소 원액을 섞어서 마심으로써 몸의 이뇨작용을 촉진하는 것으로 맹물을 마시는 것 보다 맛이 가미된 커피물을 마시면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송가연은 이번 시합을 위해 이와 같이 감량을 하면서 단 한번도 허기가 진 적이 없다며 아침에는 잠을 자기 때문에 거르고 점심, 저녁, 간식으로 나누어 먹는다고 밝혔습니다.

 

 

 

송가연은 건강하게 제대로 된 식단을 짜서 체중을 감량해서인지 오히려 전보다 컨디션이 훨씬 더 좋아진 기분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로드 FC 017은 미녀파이터 송가연이 데뷔전을 치르는 대회로, 5전 전승의 킥복싱 전적을 거두고 있는 송가연은 이번 대회에서 아마추어 리그에서 4년 동안 활동해 온 일본 강자 에미 야마모토와 47.5kg에서 맞붙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