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일 정준일과 한솥밥! 낭만유랑악단, 나인, 디어클라우드, 권영찬 소속사 엠와이뮤직 어디? 임헌일 정준일 이현재 메이트 매니저 누구?

가수 임헌일이 의리를 제대로 지켰네요. 신인 인디가수때부터 데뷔와 함께 동거동락을 했던 매니저가 새로 설립한 레이블에 메이트 시절 멤버 정준일과 함께 미래를 약속한 일은 정말 제대로 공감가는 의리네요. 

 

 

 

임헌일은 최근 정준일, 낭만유랑악단, 나인, 디어클라우드, 권영찬 등이 소속된 엠와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는데, 엠와이뮤직은 밴드 메이트 데뷔 때부터 함께 했던 매니저가 독립해 설립한 레이블입니다.

 

 

 

 

임헌일은 지난 2014년 6월초 전 소속사 젬컬처스와 계약 만료 이후 수많은 레이블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습니담, 그러나 임헌일은 이를 모두 거절하고 데뷔 때부터 함게 해 온 매니저가 독립해 세운 엠와이뮤직에 합류 의리를 과시한 것입니다.

 

 

 

임헌일의 엠와이뮤직 합류로 메이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데, 메이트는 최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4 헤드라이너 출연을 결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 또 다른 메이트 멤버 이현재는 중국에서 영화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데, 정준일과 임헌일은 팀명 변경이나 멤버 교체 없이 메이트로서 이현재의 복귀를 기다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이트가 완전체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메이트 난 너를 기대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