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 이광수 얼음물샤워 동영상, 아이스버킷 챌린지 무엇? 이광수 지목 김종국, 이상화, 유연석

이광수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요즘 유명해졌다시피 미국 루게릭병 협회에서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으로, 빌 게이츠, 마크 저커버그 등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을 비롯 조인성, 슈퍼주니어 등 국내 연예인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는 얼음물 샤워입니다.

 

 

조인성이 이광수를 지목했고, 이광수는 얼음물 샤워에 도전, 얼음물은 김종국이 붓는 역할을 했는데, 이광수는 이후 김종국을 너도 당해봐라 하며 지목한 것이네요 ^^

 

 

이광수는 2014년 8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영상 속 이광수는 조인성이 자신을 지목해서 의미 있고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기운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등장한 김종국은 광수가 좋은 일 하는구나라며 이광수에게 얼음물을 붓고 떠났으며, 이후 이광수는 스케이팅선수 이상화, 유연석 그리고 김종국을 지목했습니다. (알려졌다시피 자신이 얼음물 샤워를 한 후 또 다른 3명을 지목해야 하는 캠페인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김종국은 얼음물을 부은 자신을 지목했다고 이광수의 발차기를 날리고 멱살을 잡았고, 이광수는 좋은 일이다며, 이런 거 좋아하지 않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조인성 얼음물 샤워 동영상, 이광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입니다. 모쪼록 루게릭 병 기금 모금을 위한 캠페인이 많이 퍼졌으면,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이런 캠페인이 파생되었으면 싶네요. 미국 좋은일만 시키지 말고 세월호 아이스버킷으로 바꿔서 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이광수 페이스북 이광수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