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스퍼 조 누구? 슈스케6 마지막 참가자 조하문 아들 슈스케 재스퍼 사진 보기! 재스퍼 아버지 조하문 목사 누구?

2014년 8월 2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줄여서 슈스케6에서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제스퍼 조라는 뛰어난 외모의 캐나다와 영국 유학파 출신의 아트디렉터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조 씨 성이라는 것을 고려해 그의 아버지를 유추하기 시작했고, 윤종신은 “조성모의 아들은 아니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리하여 심사위원들은 이밖에도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가 언급됐지만, 끝내 제스퍼 조의 아버지의 이름이 밝혀지기 전 방송이 끝나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네티즌들은 슈스케6 마지막 참가자가 누구인지 궁금해했습니다.

 

 

 

슈스케6 마지막 참가자 재스퍼 조 아버지 누구?

 

그리고 방송 후 누리꾼들은 재스퍼 조가 과거 가수에서 현재는 목사로 있는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 방송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 등을 찾아냈습니다.

 

슈스케6 마지막 참가자인 재스퍼 조의 본명은 조태관이며, 아버지는 가수 겸 목사 조하문, 그리고 재스퍼 조는 배우 최수종의 조카인 것으로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조하문 아들 조태관, 조하문 둘째는 대학에서 메디컬 사이언스 전공

조하문 첫째 조태관 재스퍼 조, 둘째 조경관

 

가수이자 목사 조하문 가족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