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히든싱어 비하인드 스토리 보기! 히든싱어3 이선희 노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이선희 남편 누구? 이선희 히든싱어 정미애

이선희 특집 히든싱어3가 이번에는 지난 2014년 8월 23일 방송된 ‘이선희 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모창에서 가장 따라 부르기 힘들 것 같은 가수 1위에 뽑힌 바 있는 이선희의 위력을 새삼 다시 증명해 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의 이선희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실제로 좁은 공간에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다 노래를 하는 게 가수들이 긴장으로 박자를 놓치는 등의 실수를 하거나 노래를 할 때 자신의 특징을 좀 더 부각시키곤 했다는 게 사실이라고 합니다.

 

히든싱어3 이선희 정미애 아름다운 강산 (링크 클릭)

 

그러나 가수 이선희는 자신이 드러날 만한 상황은 최대한 배제하고 충실히 노래에 내포된 음악적인 부분만 표현했다고 하는데,  덕분에 모창 능력자들의 뛰어난 실력과 원곡에 대한 애정이 더욱 돋보일 수 있었다고 전했스빈다.

 

모창 능력자들을 직접 지도한 ‘히든싱어’ 공식 보컬 트레이너 조홍경 씨에 따르면, 이선희씨의 가창력과 히트곡 등을 봤을 때 모창하기엔 곤란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어려웠다며, 때문에 모창 능력자들을 트레이닝하며 이선희씨의 ‘음악성’을 최대한 비슷하게 표현하는 데 주안을 두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히든싱어 이선희 임창정 소주 한잔 듣기 (링크 클릭)

 

 

한편 ‘히든싱어3′은 이선희를 만나기 위해 ‘슈퍼스타K6′ 본선진출을 포기한 김원주와 성대 결절이 생길 만큼 연습에 몰두한 김하영, 이선희 히트곡 ‘아름다운 강산’으로 2005년 ‘전국 노래자랑’ 상반기 하반기 대상을 받은 정미애 등 쟁쟁한 모창 능력자들과 이선희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지상파 3사를 제치고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한 오는  8월 30일 오후 11시 방송될 히든싱어3에서는 혼성그룹 쿨의 보컬 이재훈이 원조 가수로 출현해 다섯 명의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래 이선희 남편 사진 및 이선희 구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입니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