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누구? 손호영 열애 아미 청순 사진 영상 공개! 손호영 공식 입장? 가수 아미, 고아미, Amy 누구? 사진 영상 보기!

그룹 god, 지오디의 멤버 손호영이 신인가수 아미와 열애설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손호영측은 열애설 이후 재빠르게 친한 선후배, 동료 가수일 뿐 열애 상대는 아니라고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손호영 아미 열애 어떻게 된 일?

 

손호영의 소속사 MMO의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열애설이 난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동료 선후배 사이기는 하나, 열애 중인 것은 아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일축하며 부인했습니다.

 

이는 2014년 9월 1일 손호영과 아미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언론 기사에 대한 정면 반박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소속사에서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며 돈독해졌다고 하는데, 손홍영과 아미는 소속사 같은 볼링팀 멤버로 편하게 어울리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고, 볼링장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긴 것은 물론 등산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웠다는 보도였습니다.

 

 

 

손홍영 아미 열애, 아미 누구?

 

손호영은 자신보다 9살 어린 아미를 살뜰하게 챙기며 그의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왔으며, 아미는 현재 손호영의 소속사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아미는 지난해 11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아미는 녹음실에서 헤드셋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으며, 특히 아미는 긴 생머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아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손호영과 열애설이 난 가수 아미는 드라마 ‘나만의 당신’과 ‘아이리스Ⅱ’ 등의 OST 작업에 참여한 바 있으며, 현재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 영상 모았어요.

 

아이리스 2, 아미 - 매일하는 이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