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알파 출시! 갤럭시 알파 가격, 갤럭시 알파 스펙, 갤럭시 알파 기능 총정리!

삼성전자는 금속 테두리를 적용한 4.7인치 크기의 스마트폰 갤럭시 알파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2014년 9월 3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두께 6.7㎜로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얇아 휴대하기에 편하고 쥐는 느낌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케이스를 끼우면 조금 두꺼워지겠지만, 더이상 얇아지기 힘들 것으로 보였는데 또 한 번의 혁신을 이뤘네요.

 

 

 

LTE보다 빠른 광대역 LTE-A 채용, 갤럭시 알파 스펙

 

이동통신망으로는 기존 롱텀에볼루션(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어드밴스트(LTE-A)를 지원하고, 스마트폰 두뇌에 해당하는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도 코어가 8개인 ‘옥타코어’를 채용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 발표에 따르면, 갤럭시 알파는 강력한 혁신 기능에 젊은 디자인 감성이 더해져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라고 합니다.

 

혁신 기능과 미려한 디자인으로 젊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표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입니다.

 

갤럭시 알파 동영상

 

 

갤럭시 알파 가격, 갤럭시 알파 기능?

 

관심을 모은 출고가는 74만8,000원으로 확정됐다고 합니다. 아이폰6가 여러가지 기능으로 90만원 이상에, 심지어는 100만원이 넘을 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 이에 반해 갤럭시 알파는 70만원 중반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갤럭시 알파는 그 외에도 지문인식 기능, 사생활 보호 기능, 심박 측정 기능 등 갤럭시S5의 기능 다수를 그대로 채용했다고 합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