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규리가 몸매와 사냥, 거기에 수영 실력까지 과시하며 새로운 핫한 ‘정글녀’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12일 오후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솔로몬 제도로 떠난 15기 병만족 김병만, 정두홍, 권오중, 류담, 박정철, 김규리, 김태우, 다나, 이재윤, 이기광, 타오, 윤도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김규리 수영복 맵시에 수영 실력까지 선보여!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단연코 김규리였는데, 프롤로그 영상에서 보여진 배우 김규리는 각선미와 허리 라인이 부각된 수영복을 입고 바다를 유영하는 모습을 보이며 출연진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에게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김규리가 입은 수영복은 검정색 원피스 수영복으로 다른 수영복에 비해 드러남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러나 수영실력만큼이나 유연한 김규리의 검정색 수영복은 탄력있는 그녀의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규리 시골 노하우로 사냥 실력까지 선보여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규리는 작살을 활용한 김규리의 사냥 실력은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김규리는 군살 없는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바다 속을 누비며 뛰어난 수영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근데 그냥 수영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김규리는 작살을 이용해 사냥을 하기도 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말그대로 작살녀였습니다.
또한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던 여자멤버 중 최단 시간에 코코넛 획득에 성공하는 등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방송 하루 만에 정글 퀸으로 등극했는데, 김규리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시골에서 살던 경험이 도움이 많이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영상 및 사진 모았어요.
평촌댁 김규리 코코넛 정글녀 등극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