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우영 우결 키스 동영상 보기, 장우영 박세영 뽀뽀, 우영 세영 뽀뽀, 장우영 돌발키스 무엇?

'우리 결혼했어요' 우영이 박세영에게 돌발키스를 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우영과 박세영의 뽀뽀, 우영 세영 뽀뽀, 장우영 돌발키스 등의 검색어로 네티즌들은 우영과 세영 우결 커플의 마지막에 큰 관심을 보인 것입니다.

 

 

 

 

장우영 박세영 뽀뽀, 우영 세영 뽀뽀, 장우영 돌발키스 큰 화제!

 

2014년 9월 1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우영, 박세영 커플이 가상 결혼 생활 종료 미션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가상 결혼 종료 소식에 당황스러움을 표하게 되빈다.

 

그리고 이후 두 사람은 평소 즐기지 못한 길거리 데이트를 하며 마지막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 서로에 대한 애정 표현과 스킨십으로 마지막을 아쉬워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세영이 앞으로 서로를 마주치면 어떻게 해야하는 지 잘 안다고 말했고, 이에 우영은 "지금처럼 편하게 지내고 싶다. 앞으로는 몰래?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별을 앞둔 박세영은 장우영과 대화를 나누던 중 결국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에 장우영은 말 없이 박세영의 눈물을 닦아줬습니다. 너무 자상한 모습이에요. 

 

 

 

그 모습을 본 장우영은 박세영에게 입을 맞추면서 박세영을 다독여줬습니다. 장우영은 정말 정말 뽀뽀해주고 싶었다. 다독여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박세영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서로를 안아줬습니다. 장우영은 자신을 안아주겠다는 박세영에게 폭 안겨서 뽀뽀 세례를 퍼붓게 됩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화제의 우영 세영 돌발키스 장면 확인해보세요. 정말 두 사람 너무 예쁘네요.

 

우영 세영 돌발키스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