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컴백! 틴탑 평균범몸무게 얼마? 틴탑 쉽지않아 뮤비, 인기가요 틴탑 지독하다, 틴탑 앨범 틴탑 엑시토 어떤 앨범?

그룹 틴탑이 SBS 인기가요에서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팬들에게 흡족한 컴백의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2014년 9월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틴탑은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의 타이틀곡인 ‘쉽지않아’와, 발라드곡 ‘지독하다’ 두 곡을 연달아 소개하며 컴백 무대를 이끌었습니다.

 

 

 

 

이 날 틴탑은 깔끔한 의상을 입고 나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로 무대를 주도했는데, 틴탑의 트레이드마크인 ‘감성 칼군무’도 유감없이 선보이며 여성팬들의 눈시울을 뜨겁해 했습니다.


타이틀곡 ‘쉽지않아’는 틴탑의 성숙하고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R&B 리듬의 댄스곡이입니다.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돌아오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틴탑 쉽지않아 뮤직비디오

 

틴탑 지독하다 인기가요 무대 영상

 


그룹 틴탑의 평균 몸무게 얼마?

 

또한 2014년 9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신곡 '쉽지않아'로 컴백한 틴탑의 뮤직비디오 현장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 김슬기는 틴탑의 몸무게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앞서 틴탑은 평균 몸무게 55.1kg으로 남자 아이돌 중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한 바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는 “키고 크고 운동도 하면서 이젠 아닐 것”이라고 했고 다른 멤버들도 동의했는데, 이어 틴탑 멤버들은 한 명씩 체중계에 올라갔는데, 틴탑 평균 몸무게는 61.4㎏이 나왔습니다. 과거 보다 6.3㎏ 증가한 것. 틴탑 멤버들은 결과에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