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웨이어플라이, 진학사어플라이, 진학사 유웨이, 원서접수 사이트 원서접수 대행안내, 경희대학교 입학처

9월 6일부터 2015년 대학별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면서 진학사어플라이와 '유웨이어플라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서접수 대행을 도맡고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2014년에는 4년제 대학의 경우 9월 6~18일 기간 내에 원서접수를 실시하며전문대는 대학에 따라 11월까지 원서접수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유웨이어플라이 유의사항은?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사인 '유웨이어플라이'는 인터넷으로 원서접수를 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원서접수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을 검색하여 원서접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을 홈페이지에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는데, 최초로 대학 인터넷 원서접수 서비스를 시작한 유웨이어플라이는 원서접수 서비스뿐만 아니라, '파워경쟁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통하여 수험생들이 원서접수를 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유웨이어플라이 사이트

(www.uwayapply.com)

 

 

진학사 어플라이 원서접수 어떻게?

 

이와 함께 진학사어플라이는 “수시 원서접수 기간인 4일부터 12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고객센터를 추가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업무시간 외 문의는 진학사어플라이 사이트 내 고객센터 1:1고객상담을 이용하면 업무 복귀 후 답변을 등록한다고 합니다.

 

한편 인터넷 전형 접수가 가능한 진학사어플라이(www.jinhakapply.com/)에는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을 검색해 원서접수를 할 수 있고 이밖에 인터넷 원서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 사이트(www.uwayapply.com)에서도 가능하다.

 

진학사어플라이

(www.jinhakapply.com/) 

 

 

경희대학교 입학처

http://iphak.khu.ac.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