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와 정윤회 무슨 관계? 정윤회 박근혜 롯데호텔 7시간 논란 무엇? 정윤회 한학자 누구? 정윤회 최근 사진, 최근 모습, 최태민 정윤회, 승마공주 정윤회 딸 박근혜 거론 왜?

산케이신문의 박근혜 대통령 명예훼손 사건을 수사중인 검찰이 박근혜 대통령의 국회의원 시절 보좌관을 지낸 정윤회씨를 소환조사한 결과 정윤회 씨가 세월호 참사 당일 문제의 7시간 동안 롯데호텔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만나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소위 박근혜 정윤회 롯데호텔 7시간으로 알려진,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대통령 행적 의혹과 관련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시 초기 7시간 동안 서울 롯데호텔에서 만난 남자라는 루머 당사자로 지목된 정윤회 씨는 당시 청와대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제3의 인물을 만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윤회 세월호 참사 7시간 동안 만났다는 한학자 누구?

 

지난달 8월 검찰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았던 정윤회씨는 지난 4월 16일 세월호 참사 당일 낮에 박근혜 대통령을 롯데호텔에서 만난 것이 아니라, 서울 강북지역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한학자를 만났다고 말했고, 검찰도 이 한학자를 최근 소환 조사한 결과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청와대에서 상당히 떨어진 서울 강북 지역에서 정윤회 씨와 만났다는 잔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한 검찰은 앞서 청와대 출입기록과 대통령 일정, 경호 관련 자료를 넘겨받아 정윤회 씨가 사고 당일 청와대를 출입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다고 하는데, 이에 따라 검찰은 박근혜 대통령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일본 산케이 신문 서울지국장에 대한 형사 처벌 여부와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네티즌들은 다각도로 여러 의혹을 제시하며, 도대체 한학자라는 것인 한문을 전공하는 학자이냐, 한 명의 학자이냐도 의문이며, 누구인지 정체도 모를 익명의 사람의 증언을 바탕으로 정윤회씨가 박근혜 대통령을 만나지 않았다고 하는데 신빙성이 모자라지 않느냐는 질문을 던지며 여전한 의혹을 던지고 있습니다.

 

산케이 신문 보도 화면

 

 

앞서 가토 지국장은 지난 8월 3일 온라인판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이 여객선 침몰 당일, 행방불명…누구와 만났을까?"라는 제목으로 박 대통령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산케이 신문은 조선일보의 칼럼, 국회 질의응답 등을 중심으로 이와 같은 논조의 기사를 전한 뒤 이미 박근혜의 레임덕은 서서히 시작되고 있으며 박근혜의 남자문제는 정권을 통째로 흔들고 있다고 추적 보도한 것입니다.

 

물론 산케이가 일본을 대표하는 우익신문이자 중국과 한국에 대해 부정적인 논조를 유지하는 신문이기는 하지만 대통령의 사생활이 외국 신문에 비중 있게 보도되기는 박근혜의 아버지인 박정희의 여자관계 후 처음인 것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산케이 신문 인터넷 페이지

 

 

박근혜 정윤회 어떤 관계, 최태민 정윤회, 승마공주 정윤회 딸 누구?

 

한편 박근혜 대통령의 '그림자 실세'로 알려진 정윤회씨는 1998년 4월 박근혜 대통령이 대구 달성군에 보궐선거로 정계에 입문할 당시부터 2004년 3월 한나라당 대표로 취임할 때까지 비서실장 역할을 하던 핵심 측근입니다.

 

이후 박정희 정권 말기 각종 비리 의혹에 휩싸여 내사를 받은 바 있는 고 최태민 목사의 사위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부담을 주지 않겠다며 스스로 2007년 박 대통령 곁을 떠난 바 있습니다.

 

 

 

 

정윤회씨는 지난 2014년 3월말 부인 최모씨와 이혼조정 끝에 5월말 이혼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박근혜 대통령의 오랜 측근으로 알려진 정윤회씨의 딸이 오는 2014년 9월 개최되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마장마술 대표로 선발되면서 특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정윤회 씨의 딸은 아시안게임 선발전에서 큰 실수를 범했음에도 높은 점수를 받아 막판에 국가대표에 선발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여기에 주최 측인 대한승마협회는 정윤회 선수에게 밀려 탈락한 선수 측의 이의신청도 받아들이지 않아 논란을 더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마공주 정윤회 씨 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