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부대변인 장애인 욕설 누구? 새누리당 부대변인 명단,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명단, 새누리당 부대변인 신임 임명 이철우 변호사 누구?

새누리당 부대변인이 새벽 시간 장애인 단체장에게 전화를 걸어 5분여 동안 '장애자 이 X새끼, 넌 죽어야 돼, 다리 하나 더 없어져'등의 장애를 비꼬는 폭언을 퍼붓고, 함께 있던 동석자들도 크게 웃으며 맞장구를 쳤다고 합니다.

 

현재 새누리당 부대변인은 한 명이 아니라 다수의 시스템인데, 네티즌들은 아무리 묵은 감정이 있다고 해도 폭언과 욕설로 장애를 비꼬는 행동이 말이 되느냐며, 정치인이 국민을 대하는 태도가 이래서 되겠냐며, 폭언을 퍼부은 새누리당 부대변인에 대해 신상이 공개 안되면 전부가 욕설을 한 것으로 봐야 되지 않겠냐며 크게 흥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누리당 부대변인, 새누리당 수석 부대변인 명단?

 

한편 새누리당은 지난 2014년 8월 25일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전지명 서울 광진갑 당협위원장 등 8명을 신임 수석부대변인으로 임명키로 의결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다음은 당시 최고위원회에서 의결한 신임 수석부대변인 명단입니다.

 

△전지명 서울 광진갑 당협위원장 △박식순 경기 시흥을 당협위원장 △안병도 경기 부천오정 당협위원장 △김형진 서울 동대문을 당협위원장 △홍범식 서울 노원을 당협위원장 △유경희 서울 도봉갑 당협위원장 △정준길 서울 광진을 당협위원장 △오신환 서울 관악을 당협위원장.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 이철우 변호사 누구?

 

또한 이와는 전혀 관계없는 얘기지만, 공교롭게도 이날 새누리당 부대변인 중의 일인에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이철우 변호사가 새누리당 부대변인에 임명됐다고 합니다. 이철우 변호사는 지난 15대 총선에서 대구 달서을에 당시 신한국당 후보로 출마한 적이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도시 재건축, 재개발 및 지적재산권 전문변호사로 활동 중인 이철우 변호사는 지난 2014년 7월 새누리당 전당대회에서 김무성 희망네트워크 대구조직본부장을 맡았습니다.

 

이철우 부대변인은 이번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에 맞춰, 새누리당의 발전과 함께 대구·경북지역 민심을 제대로 중앙당에 전달하는 가교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대구 영남고와 경북대 법학과, 미국 보스턴대 로스쿨을 졸업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