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오리구이 생방송 투데이 전설의 맛 대통오리구이 전문점 담채, 순대국밥 전문점 옛날대통순대집 맛집 소개 및 위치 안내

국내산 유황오리만 취급하고 오리를 대나무통으로 구워내는 대통오리구이를 특허까지 낸 맛집이자, SBS, KBC, MBC 등 10여개 채널에 소개된 담양의 유명한 대나무 오리구이 맛집이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되어 화제입니다.

 

 

대나무의 고향 담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보양식인데, 특히 대나무통을 그릇처럼 이용해서 만들어내는 특이함과 정성스럼 때문에, 이 특별한 보양식을 맛보기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라고 합니다.

 

2014년 9월 13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대나무향에 취하다’편에서는 담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보양식 ‘대통오리구이’가 소개됐는데, 대나무통을 사용하는 진기함도 이목을 끌었지만, 눈으로 봐도 맛이 느껴질 정도의 군침 역시 최고였다는 평가입니다.

 

대통오리구이 전문점 담채의 주인장은 그날그날 사용할 대나무와 죽순을 직접 채취해 온다고 하는데, 특히 가을이맘때 맛보는 죽순은 맛도 영양도 최고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대통오리구이 전문점 담채 어디?

 

방송에 소개된 곳은 담양의 대통오리구이 전문점 ‘담채’입니다. 담채는 매일 오전 9시에 개점을 해서 7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오리장작불 대나무통구이가 7만원, 오리주물럭 4인 가격이 5만원, 오리떡갈비가 1만원입니다.

 

이곳 대통구이는 몸에 좋은 유황오리에 한약재를 함께 대통에 넣고 숯불에 구워 대나무 수액이 유황오리에 흡수되게 한 최고의 보양음식 대통오리구이, 오리구이는 다이어트에도 좋은 저지방 식품이니 정말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대통오리구이 전문점 담채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양각리 314-2

061-383-2004

 

 

 

 

 

 

옛날 대통순대집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담주리 5-2번지

061-381-166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