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정 아나운서 새로운 롤 여신의 데뷔, 조은정 아나운서, 조인정 아나운서 권이슬 아나운서 후임 누구? 이화여대 조인정, 롤여신 조은정 나이? 조은정 영어 실력 보기

롤드컵에 새로운 롤 여신이 등장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줄여서 롤이라고 부르는  LOL 월드챔피언십에서 권이슬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온게임넷의 새로운 아나운서 등장한 조은정 아나운서가 엄청난 미모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롤드컵 새로운 여신 데뷔 조은정 아나운서 누구?

 

온게임넷의 새 얼굴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학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그동안 온게임넷에서 공을 들여 육성한 21살의 프레시한 얼굴의 아나운서로, 이번 롤드컵 라운드 첫 날 짧은 시간 등장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주목을 단숨에 끌었습니다.

 

앞으로 조은정은 '롤드컵' 전 경기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된다. 그동안 조은나래, 권이슬 등이 온게임넷 롤챔스 아나운서, 리포터로 활약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조은정 아나운서 역시 그 계보를 이어 네티즌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을 예정입니다.

 

또한 온게임넷 '롤드컵' 방송을 통해 처음 얼굴이 공개된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후 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만 현지에서 활약 중인 모습도 선보여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중계


한편 2014년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롤드컵의 그룹 스테이지의 모든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대만 국립대학교 스포츠센터에서 치러질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개막전인 EDG와 한국의 삼성 화이트 게임단의 대결을 필두로 TSM, SK 게이밍, AHQ, TPA, 스타혼 로얄 클럽, Dark Passage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8개팀이 출전합니다.

 

진행은 2개 그룹으로 나눠 한 팀과 두번씩 대결하는 방식으로 나흘간 24경기가 열리며, 각 조의 1위와 2위는 8강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