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년 누구?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시리즈, 이말년 서유기, 이말녀 기안84 어떤 관계? 이말년 결혼, 이말년 아내, 이말년 부인 누구?

웹툰작가 이말년, 본명은 이병건 씨가 화제입니다. 올해 5월 연이어 두 번씩 SNL 코리아에 나오며 인지도를 올렸지만, 그보다는 촌철살인 병맛 만화 이말년 시리즈의 개그 코드로 더 유명한 웹툰작가입니다.

 

 

 

이말년은 2014년 5월 24일 방송된 'SNL코리아'의 코너 'GTA코리아'에 등장, 또 한 번 특유의 생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최근 'GTA코리아' 고정출연으로 자리매김한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크루인 김민교과 이야기를 이끌었는데, 4월 12일 방송됐던 'GTA코리아-두덕리 온라인'에 출연해, 홍진호와 함께 농촌 청년으로 변신, 첫 연기에 도전해 웃음을 자아낸 것에 이어 두 번째 출연한 것입니다.

 

당시 'SNL코리아'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헤어나올 수 없는 이말년의 인셉션. 슈퍼인생게임. 이쯤되면 인생이 게임인지, 게임이 현실인지. 당신의 레벨은 몇입니까?'라는 글과 함께 이말년이 홍진호, 김민교와 함께 찍은 코믹한 사진을 게재하며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이말년 시리즈 어떤 작품, 이말년 누구?

 

이말년은 지난 2009년 웹툰 '이말년 씨리즈'로 데뷔해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웹툰 작가입니다.  '이말년 씨리즈'는 코믹 위주지만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문제 등 시사적 요소를 풍자해 인기가 높습니다. 


이말년은 현재 네이버에 '이말년 서유기'를 연재 중입니다.또 이말년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잘생긴 얼굴을 공개, 팬들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이말년은 웹툰 '패션왕' 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과도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말년 결혼, 이말년 아내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