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과 이수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린과 이수는 지난 2014년 4월 소속사 공식입장을 통해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고, 드디어 오늘 2014년 9월 19일 오후 7시 영등포구 여의도 콘라드 호텔에서 동료 가수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이날 결혼식은 투자배급사 `뉴`의 김우택 총괄대표가 주례를, 음반제작자인 싸이더스HQ의 김범준 본부장이 사회를 봤으며, 가수 이적과 김범수가 축가를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부터 10년지기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 4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씨스타, 알리, 환희, 소이, 유리, 케이윌, 전민혁, 김동완, 제이윤, 최정원, 김범수, 에일리 등이 결혼식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수 린 결혼, 이수 누구, 린 누구?
린과 이수는 올해 나이 33살로 동갑이고, 본명은 린이 이세진, 이수는 전광철입니다. 2014년 4월 29일 린과 이수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보도자료를 통해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공개연인을 선어하며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린과 이수 2013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
린과 이수는 지난해 2013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10년지기 친구로 우정을 간직한 좋은 동료 사이이며, 음악적인 교감과 좋은 만남을 가지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특히 린은 2014년 4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연인 이수를 위한 노래를 부르며 눈물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라디오 스타 출연 린이 이수에게 부르는 노래 '고마워요 나의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