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아들 공개, 강원래 아들, 김송 아들 강선 사진, 김송 시험관아기, 김송 교통사고, 김송 득남 어떻게 된 일?

김송과 강원래의 아들이 최연소 화보모델로 선정되며 어렵게 얻은 늦둥이 아들의 모습에 네티즌들이 흐뭇한 웃음과 함께 김송과 강원래를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19일 백일을 앞두고 있는 김송과 강원래 부부의 아들 강선 군은  육아 전문잡지 '매거진 키즈맘' 10월호 커버스토리 화보를 촬영했다고 하네요.

 

 

 

강선 군은 엄마 김송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했는데, 특히 오랜 노력 끝에 얻게 된 아들을 바라보는 김송의 눈길은 천생 엄마 그 자체였으며, 이와 함께 강선 군의 귀여운 아기 볼살도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송과 아들 강선의 행복한 백일 파티 현장을 담은 화보는 '매거진 키즈맘'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강원래 아내 김송 득남, 교통사고에도 건강한 아이 출산

 

한편 이날 김송의 아들 강선군과의 화보 촬영에 김송이 교통사고까지 극복해내며 극적으로 득남에 성공했던 출산기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늘이 돕는다는 것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싶었는데, 김송은 출산을 하루 앞두고 들이닥친 교통사고에 제왕 절개를 위한 마취마저도 힘들게 해야 했던 상황에서 가수 김송이 건강한 아이를 출산했다는 정말 기쁜 소식이 얼마전에 있었죠.

 

2014년 6월 11일 김송 소속사에 따르면, 김송은 당일 오전 8시 30분 서울 강남 차병원에서 몸무게 3.95kg의 사내아이를 제왕절개 수술로 무사히 그리고 건강하게 출산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김송 교통사고 어떻게 된 일?  

 

과거 시험관 아기를 몇차례씩 실패하며, 겨우 천신만고 끝에 남편 강원래와의 임신에 성공한 김송에게 교통사고라는 큰 난관이 있을 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었네요.

 

김송의 남편 강원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강인호 대표에 따르면, 배우 김송은 출산을 위해 매니저와 함께 병원으로 이동하던 중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대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돌진한 음주운전 차량과 충돌하는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당시 일어난 이 사고로 동행했던 매니저가 크게 다치고, 김송도 무릎 등을 다쳐 전치 2주에서 3주에 이르는 진단을 받았지만, 그러나 교통 사고 부상으로 아픈 상태에서도, 임박한 출산을 위해 김송은 아픔을 참고 출산에 임했다고 합니다.

 

제왕절개를 위한 마취도 너무 힘들게 수행되었고, 이후 아이는 건강하게 태어났지만, 김송은 출산 이후에도 한동안 마취가 깨지 않아 교통사고 치료를 진행하지 못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김송 강원래 아들 강선군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