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선 변호사 노홍철 맞선녀 누구? 임윤선 변호사 결혼, 임윤선 변호사 남편? 임윤선 나이, 일요일이 좋다 골드미스가 간다 임윤선 노홍철 맞선 동영상, 임윤선 몸매 사진 영상 모음

방송인 노홍철이 과거 맞선녀였던 임윤선 변호사가 화제입니다. 노홍철은 과거 임윤선 변호사와 골드미스가 간다에서 맞선을 본 적이 있고, 이후에도 수년간 꾸준히 연락을 해왔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말한 바 있습니다.

 

 

 

 

노홍철 임윤선 변호사 서로 좋은 관계로 연락 계속했다

 

2014년 9월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CGV 8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2: 룰 브레이커’ 1회 시사회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임윤선 변호사와의 재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노홍철은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에서 임윤선 변호사와 맞선을 본 적이 있어서 노홍철이 당시 차이기는 했지만 이후에도 좋은 만남이 지속되면 혹시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당시 방송에서 노홍철은 임윤선 변호사 관련 질문에 “내 성격상 관계를 맺게 되면 오래 연락하는 편이다. 그래서 임윤선과도 그간 꾸준히 연락해왔다. 자주 보지는 못해도 밥도 먹으며 인연을 이어왔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노홍철 임윤선 변호사 일요일이 좋다 골드미스가 간다 소개팅


한편 노홍철과 임윤선 변호사는 2009년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에서 맞선을 보고 데이트를 한 바 있습니다.

 

당시 노홍철은 임윤선 변호사에게 호감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구애했지만 임윤선 변호사는 끝내 마음을 열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방소에서 임윤선 변호사는 노홍철을 퇴짜 논 이유에 대해, 노홍철이 평소 방송에서 보여줬던 모습을 보였다며, 자신은 노홍철이 실제로는 조금 더 진중한 모습이길 원했는데 아니었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한편 임윤선 변호사는 아직 남편이 없는 미혼입니다. 임윤선 변호사 남편이 누구인지는 전혀 궁금해하지 마세요. ^^ 아래 임윤선 변호사 사진 영상이에요.

 

노홍철 맞선녀 임윤선 변호사는 누구인가 동영사!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