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퀴즈쇼 사총사 출연, 이상우 나이? 김완선 나이? 강수지 청순 사진, 이범학 동영상!

2014년 9월 21일 오전 방송된 KBS2 '퀴즈쇼 사총사'에 '8090 동창생' 가수 김완선 강수지 이상우 이범학이 출연해서 입담과 재담을 나눴습니다.

 

이날 퀴즈쇼 사총사 방송에서는 가수 이상우가 김완선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상우는 '대표 섹시 여가수'인 김완선과 함께 활동하던 당시를 회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상우는 나와 이정석, 박남정, 소방차가 김완선이 무대에 오르면 무대 뒤에서 지켜봤을 정도였다며, 김완선의 안무 중에 한바퀴를 돌 때 살짝 속살이 보였는데 그러면 쓰러졌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상우는 자기가 김완선보다 오빠지만 아직도 어려운 선배다며 어색해했고, 김완선은 내가 말이 없고 굉장히 내성적이었는데, 그런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다며 이상우를 향해 상우 오빠라고 불렀는데, 이상우는 어색함에 몸서리를 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상우의 나이는 1963년생으로 올해 만 51세입니다. (그럼 마이클 조단이랑 공지영이랑 동갑이네요 ^^) 한편 김완선은 올해로 나이가 46세입니다. 1970년생인가요, 1969년생인가요?

 

 

 

 

강수지 청순 대명사 모든 여자들의 공공의 적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완선과는 달리 특유의 청순한 매력으로 여자들의 공공의 적이었던 강수지도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수지는 여자들이 차 파손에 꼬집는 것은 기본이고, 머리를 잡아당기기도 했다는 등 당시에 자신이 여자들의 공공의 적이었다며 안티팬들을 언급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수지는 이상우와도 듀엣곡을 부르면 여자들이 오빠한테 꼬리치치마라고 했다고 말하며, 그런데 그분들도 지금은 다들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됐을거다고 덧붙이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아래 강수지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