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찾겠다 꾀꼬리 손승연, 불후의명곡 손승연 못찾겠다 꾀꼬리 동영상, 불후의 명곡 손승연 조용필 못찾겠다 꾀꼬리 비교 영상, 손승연 못찾겠다

가수 손승연이 다시 한 번 괴물 신인의 진가를 드러내며, 괴물은 류현진이 아니라 손승연이라는 썰렁한 농담까지 만들어냈습니다. ^^

 

2014년 9월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이덕화가 전설로 출연한 토요일밤의 열기 2부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손승연은 조용필의 '못 찾겠다 꾀꼬리'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손승연은 신나게 하겠다고 말하며 손승연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대감을 잔뜩 안겨주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출연 때마다 한층 더 아름다워진 모습을 뽐내고 있는 손승연은 '불후의 명곡' 과거 우승자다운 실력과 매력을 폭발시켰습니다.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손승연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은 국악과 접목되면서 시너지를 냈는데, 이 과정에서 손승연은 사물놀이패와 함께 주거니 받거니 하는 호흡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며 조용필의 못찾겠다 꾀꼬리를 훌륭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이날 손승연은 무려 431표를 얻으며 1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한편 이번 방송에는 알리, 손승연, 송소희, JK김동욱, 옴므, 비투비, 세렝게티 등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펼쳤습니다. 아래 손승연 못찾겠다 꾀꼬리와 조용필의 오리지널 못찾겠다 꾀꼬리입니다.

 

손승연 못찾겠다 꾀꼬리 동영상 (링크 클릭)

 

 

조용필 못찾겠다 꾀꼬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