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이유리 런닝맨 통굽사랑 무엇? 서우키, 서우 실제키 얼마? 서우 소속사, 이유리 나이? 이유리 키 얼마?

2014년 9월 21일 방송된 인기 예능 '런닝맨'은 악녀특집 '괜찮아, 재벌이야'로 꾸며져, 이유리, 서우를 비롯해서 최여진, 유인영, 김민서 등이 출연해서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여배우 이유리와 서우가 높다란 통굽힐에 집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며, 이유리와 서우 실제키가 얼마인지 네티즌들이 큰 궁금증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유리 서우 통굽 운동화 고집했던 이유는?

 

이날 방송에서 이유리와 서우가 다른 출연진에 비해 키가 작다는 게 문제였습니다. 그런 이유로 여배우들의 아픈 모습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이유리와 서우가 작은 키를 커버코자 굽이 아주 높은 통굽 운동화를 신고 등장했습니다.

 

MC인 유재석은 거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 높은 통굽이 웬 말이냐는 듯 "런닝맨 나오면서 누가 이런 운동화를 신고 옵니까. 그러다가 발목 나가요" 하며 우려하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유재석의 말을 받은 서우는 "제가 키가 제일 작단 말이에요"라고 말하며 통굽 스니커즈를 신은 이유를 설명했고, 유재석이 "이건 뛰겠다는 신발이 아니잖아"라고 어이 없는 모습을 보이며 좌중에 폭소가 터져 나오게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유리와 서우는 통굽도 신체의 일부라며 신고 온 신발을 절대 벗지 않으려고 있는 힘을 다해 버텼습니다.

 

 


 

황토물 수중 게임 이유리 서우 결국 통굽 포기 ㅠㅠ

 

그러나 이후 황토물 게임에서는 결국 이유리와 서우는 통굽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황토물에서 게임이 진행되는 바람에 두 사람은 끝내 통굽을 포기하고 장화로 갈아 신을 수밖에 없었던 것이죠. 

 

두 사람은 장화로 갈아신고도 작은 키를 의식하는 모습을 계속 보였는데요, 이유리는 계속 까치발을 들고 있고, 서우는 돌 위에 올라가서 어떻게든 작은 키를 가리려는 악전고투를 멈추지 않아 폭소를 만발시켰습니다.

 

한편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서우와 이유리의 키를 보면 최근 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배우 서우는 162센티미터, 이유리는 165센티미터인데요, 음 포털 사이트 키가 좀 크게 적혀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서우는 160센티 미만이고, 이유리는 160센티미터 초반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 아래 서우와 이유리 사진이에요.

 

서우, 이유리 깔창 포기 못해, 런닝맨 재벌특집 다시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