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왕배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이 공개 연애를 선언했습니다. 전희숙은 2014년 9월 21일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 경기 후 공식기자회견에서 왕배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 자리에서 전희숙은 왕배에 대해, 만난 지는 별로 안 됐지만, 서로 힘이 되어주고 격려가 됐다고 말하며, 아무래도 연예인이라 쉽게 말을 하지 못했다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연애 사실을 공개해달라고 부탁해서 오늘 공개하는 바라며, 앞으로 좋은 인연 만들어가겠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 누구?
전희숙은 지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준결승에서 ‘땅콩검객’ 남현희에게 1점 차로 패배 아쉽게 동메달에 머물렀으나, 이번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비로소 남현희를 넘어선 뒤, 결승에 진출한 중국까지 꺾고 개인전 금메달을 목에 걸게된 펜싱 선수입니다.
이날 경기에도 방송인 왕배가 연인 전희숙을 위해 지극정성을 다하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아시안게임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해야하는 전희숙을 위해, 방송인 왕배는 자신이 운영하는 사당동 고베하로에서 태릉선수촌까지 고기와 간장새우를 배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연인의 응원에 힘입어 전희숙은 일찌감치 인천에서 승기를 휘어잡았는데, 8강전에서 일본의 미야와키 가린을 상대로 12:11로 짜릿한 승리를 거둔 것에 이어 4강에서는 스스로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꼽은 한국의 남현희와 맞붙어 15대 7로 결승에 진출한 것입니다.
이후 전희숙은 중국 리 후이린과의 경기에서는 초반 6:5까지 쫓기다 2라운드에서 12:6으로 점수차를 벌였고, 이어 3라운드에서는 15대 6으로 금메달 획득을 확정했습니다.
전희숙 열애 방송인 왕배 누구?
전희숙과 왕배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사이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힘든 일을 겪게 된 왕배를 전희숙 선수가 잘 챙겨준 것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이 되면서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파워 검객’ 전희숙의 남자 왕배는 MBC ‘TV특종 놀라운 세상’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왕배는 지난 9월 18일 트위터를 통해 “아시안 게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아시안 게임은 더욱더 기대되고 긴장되는 게임!!!!”이라며 “태극전사들이여~ 뽜이야~ 이번 아시안 게임은 특히나 부상 조심 하시고”라는 글로 연인을 향한 응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왕배는 20일에는 트위터에 “내일은 인천 아시안 게임 응원하러 고고고고”라며 “여러분들도 태극전사들에게 힘을 주세요! 언제든 고기가 드시고 싶으시면 방배동 450-10 고베화로로 오셔용”이라고 적어 식당을 은근 홍보하기도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