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교관이라나 그게 뭘까요? 꿀성대 교관은 여군 특집 진짜사나이에서 유격 훈련을 담당하는 교관인데, 목소리가 정우성급으로 중저음의 카리스마가 끝내주는 교관입니다. 꿀성대 교관의 목소리와 외모에 혜리는 물론 라미란, 맹승지 훈련생들이 사로잡혔습니다.
2014년 9월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에서 호감을 보이는 혜리와 맹승지, 라미란 등의 여군 훈련생들의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통과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남자 군인들도 벌벌 떠는 유격 훈련 중에서 가장 어렵고 공포스럽다는, 애인 있습니까와 함께 애인 이름을 부르며 하는 바로 그 줄다리 건너기 장면입니다.
눈물 자국 지우고 한발 한발 건너야 한다
그리고 그 모든 유격 훈련을 끝내고, 당연히 꿀성대 교관과도 이별하게 된 여군특집 멤버들은 교관에게 "이젠 우린 보지 못하는 거냐"고 묻게 되고, 이에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고 대답을 하게 됩니다.
그런 꿀성대 교관의 답변에 혜리와 맹승지는 "그럼 나이만이라도 알려달라", "이제 만날 일도 없지 않느냐"고 말했지만, 그러나 꿀성대 교관은 미소만 지은 채 뒤돌아서게 됩니다.
앞서 꿀성대 교관은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저음 목소리와는 정반대로 칼같은 훈련을 진행해 멤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결국 꿀성대 교관의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만, 보통 유격 훈련 조교가 일병에서 상병 정도라면 20살이나 21살 정도일듯 하고, 아래 가짜사나이님 댓글 말씀따라 부사관이나 중사 정도면 20대 후반일 듯 하네요. (가짜사나이님 댓글 감사 ^^) 아래 꿀성대 교관 동영상 지켜보세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꿀성대 교관 동영상 (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