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카메라 24시에서 소개한 파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가전 리퍼브 매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입니다.
당연합니다. 파주 리퍼브 매장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답게 가전 천여 점, 가구 천오백 여 점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4년 9월 24일 저녁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관찰카메라 24시간’에서는 파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가전 리퍼브 매장을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애플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리버프 제품은, 큰 하자 없이 단순 변심이나 사소한 결함을 완벽하게 고쳐서 판매하는 물건을 말합니다.
리퍼브 매장 제품은 중고제품이 아닌 배송 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된 제품을 시중가 대비 30-5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파는 곳입니다.
리퍼브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어느 부분에 흠이 났는지 먼저 확인합니다. 계절에 따라 에어컨, 김치냉장고부터 유명 브랜드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등 다양한 손님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게다가 매달 둘 째, 넷 째 주 일요일에는 특별한 2가지 이벤트가 열리는데 소파, 식탁, TV, 김치냉장고 등을 반의 반 값이나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열린다고 하빈다.
가장 인기 있는 40인치 TV의 경쟁률은 무려 73:1로 TV에 가득 붙어있는 응모권이 그 인기를 말해준다고 합니다.
가구리퍼브 매장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73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