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 번외편 뮤비 왜 이렇게 웃겨? 소유 어반자카파 정기고 틈 번외편 영상 보기, 소유 어반자카파 틈 뮤직비디오 보기

가수 소유 X 어반자카파가 호흡을 맞춘 '틈'의 번외편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이 박장대소에 폭풍클릭을 하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29일 소유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MG MV-번외편-소유, 권순일, 박용인 - 틈 (Feat. 정기고, 동현)'라는 제목의 번외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속에서는 소유, 권순일, 박용인이 노래 가사에 맞추어 음식을 주문하는 상황을 설정하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근데 이 코믹 코드가 완전 병맛 유머인데, 호흡을 맞춘 정기고가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의리를 과시했고, 보이프렌드 동현까지 카메오로 출연하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입니다.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틈' 번외편 영상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 매드클라운과 효린의 '견딜만해"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인감독 비숍이 프로듀서 더 네임과 호흡을 맞추어 위트 넘치는 아이디어로 재미를 더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OMG MV-번외편] 틈 번외편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소유 x 어반자카파 틈 어떤 노래?

 

소유x 어반자카파의 틈은 청량한 멜로디 위에 두툼한 사운드를 대비시킨 어반 알앤비 장르의 '틈'은 드라마틱하게 빈틈남녀의 입장을 풀어낸 노래입니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해냈다는 평가입니다.   

 

굳이 자극적인 전개를 펼치지 않더라도 기분 좋게 편안한 감상을 제시하는 곡으로, 소유의 새로운 파트너는 어반자카파의 두 남자 박용인, 권순일의 로맨틱한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모난 곳 없이 매끄럽게 어필하는 곡입니다. 아래 틈 뮤직비디오에요.  

 

SoYou(소유), Kwon Soonil(권순일), Park Yongin(박용인)

(Urban Zakapa) _ The Space Between(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