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권 누구? 제시카 남자친구 타일러권 나이? 제시카 웨이보 주소? 제시카 타일러권 뉴욕, 타일러권 제시카 결혼설 무엇? 제시카 뉴욕, 제시카 타일러권 반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웨이보를 통해 소속사에서 소녀시대 퇴출 통보를 받았다고 밝힌 가운데 제시카와 열애설이 돌고 있는 공식 비공식 연인 타일러권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크게 폭발하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30일 새벽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제시카는 해당 웨이보 글에서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라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SM과 나머지 소녀시대 멤버들은 제시카가 타일러 권과 열애를 하든 패션사업 비즈니스를 하든 상관은 없지만, 주객이 전도되는, 즉 소녀시대보다 자신의 일이 먼저인, 자신의 개인사에 소녀시대를 이용하는 일은 없어야한다는 생각에서 이런 갈등이 생기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타일러 권이 있습니다.

 

제시카 웨이보

http://weibo.com/syjessica

 

 

타일러 권 누구? 제시카 타일러권 어떤 사이?

 

현재 제시카는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의 결혼설까지 터져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지난 2014년 6월 한 중국 매체는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타일러 권은 한국 이름 권녕일로 미국 미시간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재미교표로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를 맡고 있습니다. 나이는 30대 초반으로 추정되고 있을 뿐 정확한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타일러 권은 연예 사업부 CEO로 일하고 있는 만큼 여러 차례 유명 스타들과의 친분을 과시해왔는데, 타일러 권은 SNS 등을 통해 빅뱅의 지드래곤을 비롯해 이병헌, 김희선 등 국내 톱스타들과의 친분을 보인 바 있습니다.

 

앞서 제시카는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권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지난해 2013년 5월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미국 뉴욕 맨하탄의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같은 해 크리스마스이브에도 서울 강남 모처에서 목격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모든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그러나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비공식 공식 연인임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2014년 9월 29일 제시카 타일러 권 뉴욕에서 동반 입국

 

제시카 타일러 권 뉴욕 쇼핑 모습 사진

 

제시카 타일러 권 결혼설이 났던 I do 반지 사건

 

타일러 권 지드래곤

 

타일러 권

 

제시카 타일러 권 같은 반지

 

제시카 타일러 권

 

낄데 안낄데 다 끼는 타일러 권

 

제시카 타일러 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