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 공식발표, sm 공식입장 전문 보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무엇? 태연 암시글 무엇? 태연 인스타그램 주소? 소녀시대 재계약, 제시카 타일러권 사진 모음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 논란에 대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전하며 퇴출을 공식화했습니다. 이제 소녀시대는 9명에서 하나 빠진  8명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014년 9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SM 보도자료에 따르면 제시카는 이미 올해 봄 개인 사정으로 팀 활동 중단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에 따라 제시카를 포함한 소녀시대 활동은 이미 불가능한 수준으로 진행이 돼왔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특히 제시카가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패션 관련 사업까지 진행하면서 소속사와 동료 멤버들까지 갈등을 빚은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이미 재계약이 다 된 상황에서 갈등이 깊어진 것이죠.

 

 

SM 엔터 측은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 계획보다 앞당기기로 결정했으며, 그 발표 시점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의 글이 게재됐다고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논란에 대해 얘기를 전했습니다.

 

앞서 제시카는 2014년 9월 30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나머지 멤버)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전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 태연은 지난 2014년 9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카오톡 캐릭터 7명이 모여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가족사진st, 응원, 힘, 친구, 소원”이라는 글을 공개했는데, 일각에서는 태연이 7개의 캐릭터가 담긴 사진을 통해 자신에게는 가족이 이제 7명 뿐이다며,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을 암시했다고 보고 있기도 합니다. 아래는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논란에 대한 SM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태연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taeyeon_ss

 

 

안녕하세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게재된 제시카의 웨이보 글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