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마지막회에 특급 까메오가 출연했습니다. 바로 배우 유아인입니다. 유아인은 2014년 10월 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마지막회에 깜짝 출연을 해서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이날 방송된 연애의 발견 마지막회에서 유아인은 목공을 배우러 왔다고 정유미의 공방에 문을 열고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목공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그래도 배울 수 있느냐고 질문을 했고, 이에 정유미가 당연하다며, 주말반이 있으니까 주말반에서 배우면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후 유아인이 알겠다면서 나가려고 하자, 정유미가 입회원서부터 작성해야 한다고 자리를 권해서 앉았는데, 이에 유아인이 대끔 정유미에게 남자친구 있으시냐고 대시를 했고, 몇 달 전에 서랍장 사갔던 사람인데 기억 못하겠냐고 질문을 해댑니다.
이후 유아인은 남자친구 없는 것 같은데, 저랑 사귀는 거 어떻겠냐고 질문을 하고, 이에 정유미가 없다, 1년 전에 차였다, 근데 자기가 차였다, 그 이유가 양다리 걸치다 차였는데 그래도 괜찮겠느냐고 되물었고, 이에 유아인이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죄송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자리를 떠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치 지난 2013년 인기를 끌었던 응답하라 1994에서 유연석이 신촌 하숙집에서 2002 월드컵을 보다 치킨을 사러 가다 정유미와 부딪히며 계단에서 넘어지던 마지막 장면이 오버랩되면서 참 재밌는 까메오가 또 나왔다 싶은 장면이었습니다. 아래 두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 까메오 출연 보세요.
연애의 발견 유아인 특별출연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응답하라 1994 유연석 정유미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