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전진 싱가포르 밀월여행 열애설 점화? 연애의 발견, 응답하라 1994, 우리는 형제입니다 배우 윤진이 누구?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은? 윤진이 키 얼마? 윤진이 고향?

배우 윤진이가 그룹 신화의 멤버인 전진과 싱가포르 동반 여행 밀월설이 보도되며 윤진이 전진 열애설이 불붙고 있습니다.

 

이에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진이가 밀월여행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고, 윤진이는 친구와 여행을 간 걸로 알고 있다며, 현재 윤진이 전진 관련 보도를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윤진이 전진 밀월여행 열애중?

 

윤진이와 전진의 열애설이 등장하게 된 것은 언론에서 전진과 윤진이의 싱가포르 동반 여행 모습이 싱가포르 현지 교민들에게 포착됐다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합니다. 
 
관련 보도에서는 윤진이와 전진 두 사람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지속적이 만남을 가지고 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업데이트합니다) 윤진이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윤진이가 현재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중인 것은 맞는데, 본인 확인 결과 현지에서 전지과 만난 적이 없다고 하며, 열애설도 전혀 사실이 아니라 하네요. 

 

전진과 열애설 점화 윤진이 예쁜 모습

 

 

 

전진과 열애 윤진이 누구?

 

한편 신화의 전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윤진이가 누구인지 아는 사람은 잘 알겠지만, 얼굴 사진 보기 전까지는 모르는 사람도 많은 상태라서, 윤진이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커졌습니다.

 

윤진이는 과거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민종의 여동생 임메아리 역할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여친, 빙그레 아내로 등장해서 큰 인기를 예고한 바 있으며, 최근 연애의 발견에서 안아림 캐릭터로 출연했습니다.

 

연애의 발견 윤진이, 살이 빠져서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최근 윤진이는 ‘연애의 발견’ 안아림 캐릭터를 두고 쏟아진 악플에 대한 심경을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미디어데이 행사장에서 전한 바 있기도 합니다.

 

이날 행사에서 윤진이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촬영 전부터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욕을 먹을 것 같긴 했다고 예상을 했다며, 잘 사귀고 있는 남녀 사이에 끼어든 거나 마찬가지지 않나며 욕을 예상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연애의 발견 윤진이 상큼 발랄한 모습

 

윤진이는 연애의 발견 촬영 도중 쏟아진 악플을 직접 본 적이 있는데, 욕을 먹을 것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막상 보니 조금 속상하기도 하더라며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근데 예전에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 등장으로 임메아리로 많이 불렸는데, 요즘은 안아림으로 알아주는 분들도 있어서 대중들에게 각인된 캐릭터가 있다는 건 배우로서 기분 좋은 일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윤진이 키와 윤진이 고향을 궁금해하시는 분도 많은데, 윤지이 키는 프로필상 164cm로 나와 있습니다. 왔다 장보리의 이유리도 키가 164cm라고 하는데, 윤진이나 이유리나 그보다는 작아보이죠? ^^ 그리고 윤진이 고향은 대전이라고 합니다. 아래 윤진이 사진 모았어요.

 

 

사랑스러운 윤진이의 모습

 

윤진이 러브캣 광고 모델

 

윤진이 공항 패션

 

윤진이 신사의 품격에서 김민종 동생으로 출연했죠

 

윤진이 토끼 패션 옷, 귀엽네요

 

윤진이 신사의 품격

 

윤진이 응답하라 1994 빙그레 여친 대본 인증샷

 

윤진이 시구?

 

윤진이 레드카펫

 

윤진이 건강미 넘치는 사진

 

윤진이 귀염 귀염 셀카

 

윤진이 환환 미소

 

윤진이 응답하라 1994

 

 

 

 

 

 

 

 

윤진이 연애의 발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