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이국주 볼뽀뽀 진실 공개, 헨리 트위터 여러분 이 여자가 제여자친구 맞습니다, 이국주 헨리 무슨 사이?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 어떤 프로?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와 개그우먼 이국주가 볼에 뽀뽀를 하는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는데, 트위터에 헨리가 이 사진에 "여러분. 이 여자가 제 여자친구 맞습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난데없는 헨리와 이국주의 열애설이 등장했습니다.

 

2014년 10월 20일 슈퍼주니어M 헨리는 본인 계정의 트위터에 이국주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느데, 공개된 사진에서 헨리와 이국주는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었는데, 특히 헨리는 이국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고, 이국주는 수줍은 표정으로 꽃받침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헨리 이국주 볼뽀보? 어떻게 된 상황?

 

 

헨리 이국주 볼뽀뽀에 여자친구 인증 어떻게 된 일?

 

또한 이날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는 헨리가 도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고, 이국주는 승리의 V자를 그리고 있어 두 사람이 당당하게 연인 공개를 한 것은 아닌가 추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느닷없는 헨리의 선언에 많은 팬들이 놀랐고, 언론도 헨리와 이국주의 공개 열애 운운하며 각종 기사를 내보내자 헨리가 진화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헨리 이국주 승리의 연인?

 

헨리와 이국주의 커플 셀카는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 되는 SBS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 녹화 당시 찍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헨리 공식 계정 트위터를 통해 이국주씨는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를 헨리와 함께 촬영하고 있을 뿐이라며, 기자님들 헷갈리시 기사 이제 그만 쓰라며 애교 트윗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헨리와 이국주는 단순 친구 ^

 

 


헨리 이국주 다정샷,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 어떤 프로?

 

한편 두 사람의 다정샷으로 인해, 한중 합작 프로젝트 리얼리티쇼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는 한류 아이돌의 대표주자 슈퍼주니어M 멤버들과 중국에서 직접 찾아온 현지 팬들을 만나는 포맷으로, 국내 방송사 SBS 와 유쿠, 토도우 등 중국 최대 동영상 회사가 합작해 탄생시킨 거대 프로젝트입니다.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M 7명인 려욱, 규현, 동해, 조미, 은혁, 성민, 헨리와 중국 팬들이 한국 각지를 찾아다니며 관광하다는 내용으로, 한류스타가 해외팬들을 만난다는 것과 그리고 중국 팬들을 직접 선발해서 한국으로 초대한다는 형식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에서 규현은 '밤의 제왕' 동해는 '낮의 제왕'이란 컨셉트를 맡았으며, 채식주의 려욱은 '그린'을 , 성민은 매운맛을 좋아해 '레드'를 여행 주제로 선택했다고 합니다.

 

헨리 트위터

http://twitter.com/henrylau89

 

국어에 능통한 중국인 멤버 조미는 '만능통역사' 역할을, 평소 근거절약하기로 유명한 은혁은 '99000원의 여행'을, 귀염둥이 헨리는 초특급 990,000원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직접 중국 팬들과 함께 골목 맛집부터 밤 문화까지 한국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 기대가 되네요.

 

 

 

 

슈퍼주니어M 중국 오디션 현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