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김경록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황혜영 쌍둥이 사진, 황혜영 남편 정당인 김경록 누구? 황혜영 이혼, 황혜영 전남편 누구? 황혜영 쇼핑몰 어디? 투투 황혜영 키? 황혜영 비키니 사진

방송인 황혜영이 정치인 남편 김경록과 9개월된 쌍둥이 아들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을 치렀습니다. 지난 2011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렸으니 3년만의 또 한 번의 결혼인 셈이네요.

 

2014년 10월 22일 올해 나이 41살로 동갑내기인 방송인 황혜영과 정치인 김경록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는데, 선남선녀 부부에, 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쌍둥이 아들까지 완벽한 가족의 모습이어서 화제입니다.

 

황혜영 리마인드 웨딩, 남편 김경록, 쌍둥이 아들과 함께

 

 

방송인 황혜영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이날 공개된 리마인드 웨딩화보 속에서 황혜영은 정치인이자 정당인인 남편 김경록 씨와 9개월 된 쌍둥이 아들과 함께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떻게 나이를 먹어갈수록 저렇게 더 예뻐지는지요)

 

황혜영은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리마인드 웨딩 인터뷰를 통해, 요즘은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아이들이 너무 빨리 크는 것 같아 아쉽다며, 순간 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3년만의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황혜영과 남편 정당인 김경록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

 

 

이날 화보 촬영을 함께 진행한 Sunny plan 관계자에 따르면, 황혜영은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본인의 의상보다 쌍둥이 아들이 입을 의상을 더 꼼꼼히 챙기고, 아이들이 먹을 이유식을 직접 만들어와 남편과 함께 손수 챙기는 등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의 전형적인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잘 아시다시피 황혜영이 키가 그렇게 크지 않은데, (프로필상 키가 159cm로 나와 있죠), 리마인드 웨딩 화보 촬영에서 힐을 신었다고 해도 남편보다 키가 상당히 작아보이는데, 아마도 남편 키가 상당한 훈남인 듯 하네요.

 

참, 리마인드 웨딩이 무엇인지는 다들 아시죠? 리마인드가 다시 떠올린다는 뜻의 영어인만큼, 리마인드 웨딩은 결혼 당시의 마음을 다시 떠올리는 웨딩으로 딱히 정해진 틀은 없지만, 허례허식을 모두 빼고 간소하게,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족끼리 많이 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좋은 것 같네요.

 

황혜영 김경록 리마인드 웨딩 화보, 쌍둥이들 진짜 똑같이 생겼네요 ^^

 

 


황혜영 남편 근황, 쌍둥이 아들 근황 공개

 

한편 방송인 황혜영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편과 쌍둥이들이 재밌게 동화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는 평화로운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황혜영 페이스북에 사진에는, 동화그림책에 빠진 아빠랑 아들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됐습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에 푹 빠진 황혜영 쌍둥이 아들들 모습이 담겨 있어서, 행복한 가정이란 바로 이런 모습이 아닐까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서는, 아직 태어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엄마, 아빠를 닮아 길쭉한 팔다리가 눈에 띄는 황혜영 김경록 부부와 쌍둥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 부러움을 샀습니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 씨와 쌍둥이들의 근황

 

 

황혜영 남편 정당인 김경록 누구?

 

한편 황혜영은 지난 2011년 10월 민주통합당 전 부대변인 김경록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고, 이후 결혼 2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해서 순조롭게 출산한 바 있습니다.

 

황혜영의 남편 김경록 씨는 1973년생으로 정책 네트워크 내일 기획의원, 안철수 진심캠프 기획팀장, 생활정치연구소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한 정치인입니다.

 

가수 투투 출신 황혜영은 지난 2010년 10월 지인으로부터 당시 민주당 부대변인을 맡고 있던 정치인 김경록을 소개받았고,  두 사람은 1년 정도 연애를 한 뒤 2011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황혜영 나이는 39살이었고 남편 김경록 역시 동갑내기입니다. (황혜영은 당시 결혼이 초혼입니다. 39살의 골드 미스 황혜영의 결혼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황혜영 이혼이니 황혜영 전남편은 모두 루머입니다!)

 

황혜영 김경록 2011년 웨딩 화보

 

 

 

황혜영 남편 김경록 민주통합당 공천 탈락

 

결혼 이후 황혜영 김경록 부부는 댄스가수를 꿈꾸는 아내와 정치에 출마하는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황정민 엄정화 주연 영화 '댄싱퀸'과 비슷한 상황을 겪게됩니다.

 

남편 김경록이 지난 2012년 4.11 총선에 출마한 것인데, 당시 일부 네티즌들은 과거 투투 출신으로 인기를 끈 댄스가수 출신 황혜영의 인지도를 위해 결혼한게 아니냐는 날 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황혜영 김경록 부부 웨딩 사진 (이건 조선시대 개화기인가?) ^

 

이에 황혜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결혼에 대한 온갖 억측과 루머들을 귀닫고 눈감으면 그만이라고 하지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 난 내 남편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존경심을 갖고 결혼했고 앞으로도 내가 할 수 있다면 최선의 지지와 응원을 할 것"이라는 말로 남편에 대한 믿음을 보여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황혜영의 응원과 지지에도 남편 김경록은 민주통합당 공천에서 탈락했지만, 당시 선거 유세에서 황혜영은 민낯에 머리를 질끈 묶고 선거운동 점퍼에 운동화 차림으로 돌아다니며 부부애와 의리를 과시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황혜영 김경록 부부 사진 모았어요.

 

황혜영 쇼핑몰 아마이

http://www.amai.co.kr/

2012년 선거 당시 황혜영 김경록 부부

 

 

황혜영 예쁘고 섹시한 모습

 

황혜영 정말 비율이 좋은 것 같아요

 

황혜영 귀여운 똥머리, 작지만 비율이 너무 좋은 황혜영

 

황혜영 쇼핑몰 사진

 

황혜영 왕눈이 선글라스

 

황혜영 정말 최강 비율

 

정치인의 아내라서 투쇼 인증샷도 빠지지 않는

 

황혜영 김경록 부부 화와비 신혼여행 사진

 

정치인의 아내, 쇼핑몰 CEO 황혜영

 

 황혜영 선거 인즈샷은 절대 안 빠짐

 

황혜영 너무 예쁘네요

 

 

황혜영 김경록 리마인드웨딩 축하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