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둥지'가 드디어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종방연을 가졌다고 합니다. 제작발표회를 가진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방연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시청률 20%를 넘기며 높은 사랑을 받았던 KBS 2TV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종영을 2주 앞두고 2014년 10월 22일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종방연을 가졌는데, 이날 종방연에는 주인공 백연희 역의 장서희와 이화영 역의 이채영을 비롯해 황동주, 김경남 등 출연진과 스태프가 함께 했는데, 특히 이채영의 청순하고 상큼한 미모가 돋보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순수한 이미지에 돋보이는 슴골의 이채영
인기 드라마 뻐꾸기 둥지 종방연 이채영 화이트 면치에 청바지 돋보여
뻐꾸기 둥지 배우들은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다 같이 종방연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조강지처 백연희 역을 맡아 뜨거운 모성애를 보여줬던 장서희는, 마지막 촬영을 마쳤지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내일 다시 촬영장에 나가봐야 할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날 종방연 자리에서 누구보다도 인기를 많이 얻은 배우는 단연코 이채영이었다고 합니다. (요즘은 착한 주인공보다 악역이 더 큰 인기죠. 왔다 장보리에서도 오연서보다도 이유리가 더 큰 인기를 얻었듯이요 ^)
뻐꾸기 둥지 이채영과 장서희
이채영은 뻐꾸기 둥지에서 백연희의 남편은 물론 아이까지 빼앗으려는 이화영으로 악녀본색을 선보였는데, 이날 종방연 자리에서 이채영은, 욕도 많이 먹고 정말 힘들었다면서도, 작품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서 기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뻐꾸기 둥지'는 '뻐꾸기 둥지'는 불임, 대리모를 전면에 내세워 두 여자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작품으로, 최근엔 낳은 정과 기른 정을 내세운 모성애 대결로 평일 저녁 강일일 드라마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한 화제작입니다.
뻐꾸기 둥지 제작발표회에서의 이채영 (맨 오른쪽)
이날 종방연에서 알려졌듯 뻐꾸기 둥지는 마지막 촬영을 이미 끝냈는데, 마지막회는 11월 7일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뻐꾸기 둥지의 후속으로는 신소율, 김흥수 주연의 '달콤한 비밀'이 편성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채영, 그리고 이채영 언니 서승아
한편 이채영의 언니 역시 배우인데, 이채영의 언니는 배우 서승아입니다. 지난 2010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뒤늦은 결혼, 속도위반 결혼으로 깜짝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채영 다이어트는 디엔드팻씨원 다이어트입니다. 뱃살부터 빠지는 나노솔루션 다이어트로 유명한데,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순으로 다이어트라고 해서 배우 이채영처럼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모았습니다. 아래 이채영 사진 모았어요.
이채영 다이어트
이채영 요가 슬림 다이어트
이채영과 이태임 절친샷
이채영 순수 민낯샷
이채영 쉿~
이채영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
이채영 순수 청순 미모
한때 큰 화제가 되었던 이채영 슴가골 레드카펫 패션
이채영은 10년 넘은 친구 서승아의 친동생이다, 한혜진 돌발 발언
이채영 언니 서승아 결혼식 사진
이채영 모델급 포스
이채영 서승아
이채영 다이어트
이채영 언니 서승아 결혼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