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화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 삼둥이 동영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 예고편 보기

2014년 10월 26일에 방영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송일국과 그의 세 쌍둥이 '삼둥이'가 이번에는 사찰에 뜬다고 하는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공개한 네 부자의 사찰 사진은 송일국과 삼둥이들이 템플 스테이 체험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승복을 입고 동자승이 된 삼둥이들은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합니다. 사진 속에서 송일국은 쌍둥이 둘은 안고 하나는 곁에 앉혀두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사찰체험


 

송일국과 삼둥이의 템플스테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템플 스테이 체험을 한 송일국과 삼둥이는 엄한 비구니 스님이 죽비를 보여주어도 아랑곳하지 않고 찧고 까불고 하며 장난꾸러기 면모를 여지없이 과시했다고 합니다.


삼둥이는 비구니 스님이 구령을 붙여 절을 시켜도 세 명이 각자 다른 방향으로 하면서 스님들을 쩔쩔 매게 했는데, 송일국은 스님들에게 아이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송일국은 극락에 온 것 같다고 아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일요일에 방영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의 사찰 체험이 기대되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 예고 동영상 (링크 클릭)

 


연일 화제 몰이 중인 송일국의 아내와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이래로 송일국 가족은 끊임없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재색을 겸비한 판사 아내와 재롱 덩어리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네요.


송일국은 똑똑한 아내 자랑을 하며, 학창시절 자신은 성적인 하위 1퍼센트였는데, 아내는 상위 1퍼센트였던지라 쌍둥이의 지능이 균형이 잡혔다고 너스레를 떨어서 큰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또 송일국 가족이 산다는 송도의 더샵 센트럴파크 1차 아파트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영 이후 큰 화제가 됐었죠. 72평으로 풀까지 갖추고 시원시원한 공간을 보여주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송일국과 삼둥이의 템플 스테이 체험은 10월 26일 일요일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과 사랑이의 48시간 데이트

 

추블리 부녀

 

기린 먹고 싶은 사람

 

사랑이 저요 저요

 

송일국 삼둥이 템플 스테이

 

삼둥이의 템플스테이 체험기

 

 

사찰음식 먹방 삼둥이

 

한적한 산사 우리가 접수한다 삼둥이

 

 

 

오랑이와 서언이

 

이휘재 아들 서언이 동물원 나들이

 

타블로와 하루는 짜장면 먹방

 

하루 짜장면 먹방 작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