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온라인 오픈, 투신 온라인 이벤트 10억 당첨자 누구? 돈버는 게임 이비즈네트웍스 투신온라인 어떤 게임? 투신 온라인 이벤트 총정리

돈 버는 게임 투신온라인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가운데 60레벨 을 달성자가 첫 등장하며 첫 '10억원 이벤트' 수령자로 등극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억 경품이벤트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몰고 온 이비즈네트웍스 '투신온라인' 이벤트로서, 게이머가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문화 상품권 10만원을 바로 지급하는 이벤트인데, 총 상금이 10억원에 육박해서 10억 이벤트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투신온라인'은 이미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돈버는 게임'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게임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이용자를 감당할 수 없어, 최근 급하게 추가 채널을 증설했다고 합니다.

 

투신 온라인 10억원 이벤트 화제

 

 

투신 온라인 10억원 이벤트 무엇?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비즈네트웍스의 '10억 경품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게이머가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모든 게이머에게 100%지급한다고 명시돼 있습니다.

 

또 이벤트의 종료 기간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게임만 즐겨도 문화상품권 10만원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것도 특징인데, 다시 말해 투신 온라인을 꾸준하게 즐겨서 일정 레벨만 달성하면 무조건 10만원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방식이라 이미 입소문을 타고 많은 게이머가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비즈네트웍스 돈 버는 게임 투신 온라인

 

 

 

돈버는 게임, 투신 온라인 어떤 게임?

 

한편 '투신온라인'은 평화를 추구하는 프레이,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질서와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스토리로 담고 있습니다.

 

또 PK(Player Kill)에 특화된 액션을 극대화시켜, 성인들이 원하는 '맞춤형'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국가컨텐츠를 통해 타국의 게이머를 학살, 군사 정탐, 국경방위 등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타국가의 유저와 조우 시 긴장과 흥분은 120%로 여타 게임들에 비해 월등하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돈버는 게임 투신 온라인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이비즈네트웍스 투신 온라인 이벤트 총정리

 

현재 투신온라인 이벤트는, 랭킹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매일 매일 출석만 해도 시시한 아이템이 아닌 게임 내 유료머니를 풍성하게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게임오픈 3일만에 60레벨 달성자가 나와서 많이 놀랐다며,  투신온라인을 찾아주고 이용해 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보내며, 매일 매일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투신온라인'의 자세한 이벤트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신 온라인 재밌게 즐기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 챙겨가세요.

 

투신 온라인 홈페이지

http://2sin.nolzzang.com/home/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투신 온라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