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 제2의 다마고치? 요괴워치 어떤 제품? 애플워치 저리가라 반다이 요괴워치 사진 영상 보기,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오프닝 보기

게임에서 시작되어, 애니메이션을 거쳐 장난감 제품으로까지 열풍이 번진 요괴워치가 일본의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장난감 판매장이나 가전제품 판매장에 들어오는 족족 품절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열풍이라는 말이 딱인데, 혹자는 1990년대 다마고치의 열풍을 능가할 정도의 히트 조짐이라고 할 정도인데, 워낙 수요가 많아서 요괴 워치와 부속품인 요괴 메달을 손에 넣으려는 부모들의 절박한 상담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다이 요괴워치 사진

 

다마고치 이후의 최고의 히트상품 조짐, 요괴워치 무엇?

 

요괴 워치는 한 평범한 초등학생이 기묘한 생물체에게 받은 시계를 통해 요괴를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게임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프렌차이즈 장난감입니다.

 

지난해인 2013년 처음 7월 게임이 나온 데 이어 올해 2014년 1월 방영된 애니메이션도 인기를 끌자 곧바로 실제 착용이 가능한 요괴 워치 1탄이 발매됐고, 지난 2014년 8월 요괴 워치 2탄이 출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요괴워치 오리지널 게임

 

1개에 일본 돈으로 약 3500엔,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3만 3000원으로 아주 비싸지는 않지만, 워낙 수요가 많아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온, 이토요카도, 빅카메라 같은 대형마트나 가전제품 판매장에서도 제품이 모자라서, 포인트카드를 갖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판매할 정도라고 합니다. 

 

요괴 워치를 사기 위해 발매일 전날 마트 앞에서 밤새 줄을 서는 부모와 아이들의 모습이 트위터 등을 통해 퍼지기도 하며 화제가 끊이질 않고 있네요.

 

요괴워치를 사기 위해 길게 줄을 서있는 사람들

 

이에 요괴 워치에 넣으면 요괴 캐릭터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는 요괴 메달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2개들이 1봉지에 약 200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9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줄을 서더라도 1명당 3봉지 이내로 판매 제한을 하고 있어 부모들은 요괴 메달을 거 구해오라는 자녀들의 등쌀에 몸살이 날 지경이라고 합니다.

 

요괴워치 요괴 메달

 


요괴 워치 열풍에 힘입어 제작사인 반다이남코 홀딩스는 올 3분기 판매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한 2593억엔, 순이익은 8.5% 증가한 212억엔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시카와 슈쿠오 사장은 지난 11월 6일 기자회견에서 다마고치에 이은 초대박 히트상품이라며, 내년 1월에는 요괴 메달을 스캔하는 요괴 패드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반다이는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11월 말경에는 한국에서도 요괴 워치의 프라모델을 발매한 뒤 12월에 요괴 워치와 요괴 메달을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습니다. 요괴 워치 애니메이션은 이미 한국에서도 방송되고 있어, 요괴 워치 열풍은 조만간 한국으로 옮겨 올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관련 내용 영상 사진 모았어요.

 

요괴워치 DX 실제 영상

 

요괴워치 애니메이션 오프닝 보기 (링크 클릭)

 

 

 

 

요괴워치 매대

 

요괴워치 실제 사진

 

요괴워치 이게 뭐라고 이렇게 큰 인기를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게임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요괴메달

 

요괴워치 열풍

 

요괴워치 구입하는 사람

 

요괴워치 열풍

 

요괴워치 구입을 위해 길게 줄을 서있는 모양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프라모델

 

요괴워치 요괴메달

 

일본은 요괴워치 열풍입니다

다마고치 열풍 기억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