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소격동 무대 동영상 보기, 슈퍼스타K6 곽진언 심사평? 슈스케6 곽진언 서태지 무대, 곽진언 핑계 영상, 곽진언 김필 슈퍼스타K6 톱2 확정? 곽진언 대학교 어디? 서태지 신해철 언급

이번 서태지 미션의 최고 승자가 아닐까 생각한다는 곽진언의 무대를 본 이승철의 평가 마냥 슈퍼스타K6 곽진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거의 슈퍼스타K6의 톱2는 곽진언과 김필로 좁혀지는듯한 분위기입니다.

 

2014년 10월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서태지편에서 곽진언은 서태지의 ‘소격동’을 노래했습니다. (과거 인기곡을 노래할 줄 알았는데, 다소 뜻밖에도 신곡으로 승부수를 던진 곽진언이었네요)

 

슈퍼스타K6  곽진언

 

이날 무대 생방송에 앞서 곽진언은 직접 소격동을 찾아 감정을 조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곽진언은 작사 작곡을 할 때 경험이 중요하다 생각한다며, 직접 와서 보니 서태지의 진솔한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경험을 살려 곽진언은 서태지의 감성을 살린, 자신의 감정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소격동 무대를 만들어냈습니다.

 

곽진언 미친 감성의 소격동 무대 선보여

 

이에 심사위원들은, 미친 음악성이다, 정점을 찍었다, 돈 주고서라도 사고 싶다, 좋은 선물을 받았다라고 극찬에 극찬을 했습니다.

 

특히 이승철은, 이 노래를 듣고 소격동에 가고 싶어졌다며,  너무 좋았다, 이번 서태지 미션의 최고 승자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승철 곽진언 서태지 미션의 최고 승자다 평가

곽진언 서태지 소격동 슈퍼스타K6 무대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서태지 슈퍼스타K6 깜짝 출연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문화대통령 서태지가 방송 말미에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서태지는 이날 슈퍼스타K6  톱8 곽진언(소격동), 김필(T'ik T'ak), 버스터리드(필승), 송유빈(모아이), 이준희(Take Five), 임도혁(너에게), 장우람(널지우려해), 미카(난알아요)등의 무대가 모두 끝난 뒤 무대 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서태지는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해 대기실에서 경연 무대를 지켜봤다고 하는데, 자신의 노래를 재해석한 경연자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정도로 감동적이었으며, 후배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서태지 슈퍼스타K6 전격 출연

 

슈퍼스타K6 서태지 편이 방송된다고 알려졌을 때, 많은 이가 서태지의 출연을 반신반의 하며 고대할 정도로 서태지의 출연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태지가 '슈퍼스타K6' 무대에서도 마지막으로 내비쳤지만, 현재 위중한 상태인 가수 신해철은 서태지의 육촌 형인데, 신해철은 서태지에게는 친척 형이면서 김종서처럼 친형과도 같은 사이로, 그런 신해철의 변고에 서태지가 평정심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태에서 무대에 모스을 선보인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신해철 형님이, 형님답지 않게 많이 아프다. 보시는 분들이 응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라며 눈가가 촉촉해지며 응원을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서태지 신해철 언급 동영상 (링크 클릭)

 

 

곽진언, 김필 톱모델 장윤주 응원 받아

 

한편 이번 슈퍼스타K6 톱2로 유력시되는 곽진언, 김필이 톱모델 장윤주의 응원을 받은 사실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도 있습니다.

 

이날 방송 TOP8이 모인 자리에 윤종신이 등장해 미션을 줬는데, 이에 더불어 다양한 셀러브리티 연예인들이 TOP8을 향해 응원을 보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장윤주 곽진언 응원

 

 

배우 김소은은 장우람을 응원했고, 배우 황보라는 곽진언 씨 멋지다라며 쑥스러운 듯 손으로 얼굴을 감추기도 했습니다.

 

특히 응원전에서는 장윤주가 눈길을 끌었는데,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김필 씨 얼음요새 짱이었다" "곽진언 씨, 술 한 잔 하고 싶다"며 은근한 러브콜을 보냈고 이에 곽진언 역시 "장윤주 좋아하는 분이다"라고 응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참, 곽진언 대학교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곽진언은 한국에서는 드문 홈스쿨링 출신입니다. 따로 대학교를 나온 것은 아니고, 집에서 공부를 한 것입니다. 곽진언의 자작고 후회가 바로 홈스쿨링으로 키워주신 어머니를 위한 노래입니다. (아 수정합니다. 초중고는 홈스쿨링이지만, 대학은 동아방송대학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아래 곽진언 노래 모았어요.

 

곽진언 안아줘요

 

 

곽진언 후회

 

 

곽진언 가시나무

 

 

곽진언 슈퍼스타K6

 

곽진언

 

곽진언 후회 자작곡 노래중

 

곽진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