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이현이가 트루 라이브쇼에 출연해서 최근 시작한 레스토랑 비즈니스를 소개하며 장동건 닮은 훈남 남편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3일 전 이사했다는 집치고도 깔끔하고 깨끗한 집이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톱 모델 이현이 화보 사진
톱 모델 이현이 남편 공개
2014년 10월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에서 톱 모델 이현이느 ㄴ최근 시작한 레스토랑 사업을 소개하며 셀프카메라를 통해 남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 남편은, 아내는 집에선 모델이 아니다며, 평소 집에 있으면 모델이라는 느낌이 조금도 없다, 그냥 내 와이프라는 생각이 든다며 모델 이현이가 아닌 아내 이현이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이현이 결혼 사진
이날 방송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뭐냐는 질문에 이현이 남편은 "어느 순간 책임져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한 걸 후회한 적은 없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이날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 평소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을 초대해 파티를 열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 이현이는 남편의 볼에 뽀뽀를 하는 등 보는 이들을 부럽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현이 레스토랑 사업 소개
톱 모델 이현이 새로 이사한 신혼집 집공개
또한 이날 방송에서 톱 모델 이현이는 최근 이사한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날 공개된 신혼집은 3일 전 이사해 아직 짐 정리도 못한 신혼집이었습니다.
이현이의 집은 보통의 신혼집과 달리 남편과 이현이의 공간이 확실하게 분리돼있었는데, 마주 보고 차를 마시기 위한 공유하는 공간도 있었지만, 거실부터 남편은 리클라이너 소파를, 이현이는 흰 소파를 이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현이 집공개, 서로 딱딱 나뉜 공간
부엌의 냉장고도 부부가 각각 따로 쓰는 냉장고가 있었고, 안방에서도 이불을 따로 사용했는데, 남편과 아내의 공간이 분리된 것을 보고 최희는 "하숙집 같다. 공동주방같다"고 놀라기도 했습니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 수트와 각종 레고들이 다양한 부부만의 취미 공간도 소개됐는데, 역시 이 곳도 남편과 이현이의 공간이 나눠져 있었습니다.
이현이 집공개, 최희 하숙집 아니냐 질문?
이현이는 처음에는 계속 붙어 있었는데 살다보면 자기 공간이 필요하더라며, 처음에는 이불도 하나만 덮고 다 같이 쓰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6개월 지나니깐 자기 스페이스를 찾는 것 같았고, 자기 공간이 없으면 더 싸우게 되면서, 이렇게 스페이스를 분리하니 주변 사람들이 아직도 연애하는 것처럼 산다고 했다고 말했다며 웃었습니다. 아래 이현이 사진 모았어요.
이현이 역시 톱모델
이현이 뒷태
이현이 시구
이현이 강심장 출연
이현이 웨딩 화보
이현이 역시 톱모델다운 워킹
이현이 비키니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매서운 눈매
이현이 김나영의 1일 워킹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