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삼시세끼 출연 이서진과 우정 과시, 최화정 나이, 최화정 결혼? 최화정 남편? 최화정 삼각김밥 괴력 식욕, 최화정의 파워타임

나영석 PD와 꽃보다 할배의 이서진이 뭉친 '삼시세끼'가 5.729퍼센트라는, 케이블 예능 최고 시청률의 무시무시한 고공 시청률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4일 tvN의 '삼시세끼' 2회에서는 최화정과 윤여정이 이서진과 옥택연이 자급자족 생활을 하고 있는 강원도 정선 시골에서 하룻밤 모꼬지를 하고 나서 떠나기 전에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최화정 삼시세끼 출연 이서진과 입담 과시



최화정 이서진의 티격태격 우정


이서진은 방송에서 스스로 농작물 등을 거둬들여 밥해 먹고 사는 생활에 대해 특유의 투덜이답게 힐링이 아니라 점점 미쳐가는 거 같다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이서진의 말을 들은 윤여정은 너는 힐링할 게 없다, 상처가 없다고 하며 이서진에게 상처 받은 사람들이야 말로 이곳에 와야 한다고 맞받아치더군요.

 

이서진과 윤여정이 하던 얘기를 옆에서 듣던 최화정이 바로 그 때문에 자신과 윤여정이 삼시세끼 첫 회 첫 게스트로 나온 거 아니냐고 대꾸했습니다.

 

최화정 상처받은 우리가 첫회 게스트?

 

그러자 윤여정이 아무렴 화정이가 서진이한테 상처 많이 받았지,라고 말하며 거들어서 이서진을 당혹스럽게 했습니다. 최화정이 투덜이 이서진에게 무슨 상처를 받았을까요? 최근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진 만큼 맺힌(?) 게 좀 생겼나 봅니다^^


최화정과 윤여정이 게스트로 출연한 삼시세끼 두 번째 회에는 또 전날 저녁에 식사를 마친 후 네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최화정이 밥을 다 먹고도 주머니에서 삼각김밥을 슬쩍 꺼내 먹는 바람에 이서진이 어이 없는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최화정 삼시세끼 출연 삼각김밥 폭풍 흡입


 

삼시세끼 출연한 최화정 누구?


그런가 하면 최화정은 미리 챙겨온 빵까지 펼쳐놓고 이서진과 옥택연에게 권하며 멈추지 않는 식욕을 과시했습니다. 같은 드라마에 출연해 최화정과 막역한 사이가 된 이서진은 최화정에게 작작 좀 먹으라고 핀잔을 주어 웃음을 터뜨리게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코타 치즈를 즉석에서 만드는가 하면, 또 아침마다 아메리카노 커피를 마신다는 윤여정을 위해 이서진과 옥택연이 임기응변을 발휘해야 했는데요.

 

원두를 맷돌로 갈아 면보에 커피 물을 내리는 기지를 발휘하며 자기들끼리 끝내준다고 감탄한 데까지는 좋았으나, 윤여정이 맛 괜찮은데 뭔가 반찬 냄새 같은 게 나는 거 같다고 해서 둘을 뻘쭘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삼시세끼 최화정 리코타 치즈 만들기 도전

 

 

한편 삼시세끼의 첫 게스트로 나와 이서진과의 우정을 과시한 최화정은 1961년생으로 믿기지 않는 동안을 자랑하는 배우이자 SBS 파워 라디오 파워타임의 진행자이기도 하지요.


항간에 일부 알려진 루머와는 달리 최화정은 결혼을 한 적이 없으며 자녀도 없습니다. 당연히 남편도 있을리 없죠. 삼시세끼의 이서진과는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나PD'가 또다시 홈런을 터뜨린 tvN의 금요일 밤 프로그램 '삼시세끼'는 뼛속까지 도시 남자들인 이서진과 옥택연이 도시를 뒤로 하고 강원도 정선 시골 마을로 들어가 농작물물 등 먹을거리 수급서부터 만들어 먹는 것까지 모든 것을 제 손으로 자급자족하는 생활을 그리며 큰 재미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아래 최화정 사진 모았어요.

 

최화정 나이에 비해 동안인듯

 

최화정 이승환 인증샷

 

최화정 요일별 테마 의상?

 

최화정 헤어가 예쁘네요

 

최화정 올리브쇼

 

최화정 여성들이 참 좋아해요

 

최화정 고현정 인증샷

 

최화정 엉뚱발랑한 점도 많아요

 

최화정 월드컵 16강 진출 기념 비키니 방송

 

최화정 월드컵 16강 진출 기념 비키니 방송

 

최화정 원피스가 잘 어울리네요

 

최화정

 

최화정 성형해서 저처럼 되면 한 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