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미인은 잊히지 않는 법인가 봅니다. 1970년대와 80년대 초에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장미희, 유지인과 함께 여배우 트로이카 시대를 구가했던 정윤희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1970년대 미모 절대지존 여배우 정윤희
얼마전에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윤희의 전성기 시절 사진이 게재되면서 이 70년대 은막의 요정에 대한 관심이 또다시 뜨거워졌죠.
아마도 지금으로 말하면 김태희 이상으로 가는 지존 미모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누렸던 정윤희는 미모와 인기의 정점에 서 있던 1984년 1월 조규영 중앙건설 대표와 결혼을 하면서 홀연히 은막을 떠납니다.
정윤희 조규영 중앙건설 대표와 결혼
지금의 김태희를 뛰어넘는 70년대 미모 절대지존 여배우 정윤희
트로이카의 다른 2인인 장미희와 유지인은 여전히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정윤희는 결혼 후 30년간 자녀들을 키우며 조용히 가정생활을 유지해왔다고 합니다.
정윤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이따금씩 고개를 들면서 작년 MBN에서 방영되었던 '아주 궁금한 이야기'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윤희 아주 궁금한 이야기, 아궁이
미스코리아 제조기로 알려졌으며 정윤희와 절친한 지인 사이라는 이훈숙 원장이 방송에 출연해 정윤희를 두고 너무 예쁘게 잘 살고 있다며 시어머니 수발도 정성이고 살림도 아주 잘한다고 밝혀서 정윤희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습니다.
이훈숙 원장은 또 정윤희가 겉보기에는 엄청나게 인기를 누렸던 여배우로서 화려하고 사치를 잘할 것 같지만 무척 검소해서, 좌판에 파는 고무줄 옷을 입고는 자랑을 한다고 하기도 했죠.
정윤희 소탈한 여배우
또 배우 사미자는 정윤희가 얼굴이 예쁘면 어디 다른 구석이라도 못난 데가 있어야 하는데 심성이 아주 착했으며,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사람을 기자들이 자기한테 전화를 걸어와 정윤희 이혼한다는 얘기 없었냐고 묻곤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 사미자는 결혼생활 잘하고 잘 살고 있는 사람에게 이혼하기를 바라는 거냐고 호통을 쳤다고 하네요. 그만큼 정윤희가 누린 인기는 대단했고 그 인기에 이런저런 루머가 피치 못하게 따라오기도 했다는 얘깁니다.
정윤희와 친했던 배우 사미자
평온했던 가정생활, 불행한 아들의 죽음
워낙 큰 인기를 누리다가 홀연히 은퇴를 한 만큼 그후 정윤희의 개인사에 대한 궁금증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정윤희는 1984년에 결혼하면서 얻은 남편의 두 아이와 자신이 낳은 아이, 그렇게 2남 1녀를 키웠다고 합니다.
조용히 살고 있던 정윤희가 대중과 네티즌들에게 다시 갑작스럽게 큰 관심을 받게 된 계기는 불행하게도 막내아들, 즉 자신이 낳은 아들의 불의의 사망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정윤희 아들 조용민
정윤희의 아들은 한국에서 영재학교를 졸업한 수재로, LA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즉 USC으로 유학을 갔는데, 어느 날 친구들과 파티를 하다가 급성 폐렴 증세로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거기에 부검 결과 알코올과 함께 약물중독이 의심된다는 소견이 나와서 충격을 주었었죠. 영재학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정윤희의 아들은, 그러나 미국 대학교에서는 학업적으로 큰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며 고통을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현지 미국 경찰은 타살이나 자살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고 결론 지었죠. 그렇게 스물두 살 약관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정윤희의 막내아들 사연이 너무도 안타깝네요.
정윤희 아들 사망원인 약물중독 의심 소견도
한편 배우 정윤희 씨는 1964년생으로 올해 벌써 환갑을 넘겼고, 영화 '욕망'으로 데뷔하여 '목마와 숙녀' '고교얄개' '춘희'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사랑하는 사람아', TV 드라마 '물망초' '청춘행진곡' '세자매' 등 나오는 작품마다 히트를 치며 데뷔 때부터 은퇴하던 날까지 정상의 자리를 놓지 않았던 배우였습니다.
그런 만큼 은퇴 후에 몰려든 컴백 제의와 유혹이 굉장했을 텐데도 단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은 걸 보면 다시 배우 활동을 할 마음 없이 평온한 가정생활을 유지하겠다는 각오가 단단한 것 같습니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만큼, 정윤희 씨가 현재의 생활에서도 평온을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아래 정윤희 사진 영상 모았어요.
정윤희 리즈 시절
정윤희 간통사건 신문 기사
정윤희, 진자 청순 미모의 대명사네요
흑백 사진으로 보니 이건 완전 오드리 햅번
정윤희 당시로서는 파격 포즈
정윤희 정말 사슴같은 눈이네요
정윤희 나름 탱크탑이라고나 할까나요
정윤희 표지 커버
캬하 정말 미모가 눈부시네요 정윤희
우하하 샴푸 이름이 꽃샘샴퓨네요..하하하..정윤희가 모델이에요
정윤희 TV 조선에 잡힌 최근 모습
완전 샤론 스톤삘나는 정윤희
이건 완전 엘리자베스 테일러 풍의 정윤희
정윤희 파격 연기
정윤희 결혼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