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1일, 이용의 잊혀진 계절이라는 노래로 기억되는 시월의 마지막날, 그리고 이제부터 2014년 10월 31은 가수 신해철의 발인식이 있었던 날로 기억이 되는 오늘 한켠에서는 기쁜 소식으로 배우 김성오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네요.
2014년 10월 31일 김성오의 소속사 더블케이E&M 발표에 따르면, 배우 김성오 씨가 5살 연하의 한 평범한 직장인 여성과 오는 12월 13일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성오 결혼 발표
김성오 12월 13일 5살 연하 일반인과 결혼 발표
또한 이날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김성오 역시 결혼에 관해 직접 언급했다고 하는데, 김성오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행복한 가정 이루는 동시에 배우로서도 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오는 12월 13일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김성오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 직장인으로 알려졌습니다.
베우 김성오 올해 말 결혼
김성오는 지난해 2013년 10월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했는데 그때 열애대상이 예비신부인 것 같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성오는 과거 군시절 첫사랑 이야기를 거침없이 털어놨는데, 이에 김구라가 지금 여자친구랑은 괜찮냐고 슬쩍 떠보자, 김성오는 괜찮겠느냐, 지금 이렇게 됐는데, 지금 연애를 하고 있는데 이런 얘기를 해서 괜찮겠냐고 여자친구가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김성오 라디오스타 출연
12월 13일 결혼 발표 배우 김성오 누구?
한편 네티즌들은 배우 김성오의 결혼 발표를 축하하면서 동시에 김성오가 어떤 배우인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보였습니다.
김성오는 2000년 극단 배우세상에서 '첫사랑'이란 연극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으며, 이후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돼 TV와 영화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배우입니다.
배우 김성호 아저씨에서 무시무시한 악역이었죠
특히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에서 비열하고 무시무시한 악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얼굴을 인식시킨바 있으며, 최근 종영한 MBC 월화극 '야경꾼일지'에서는 이무기를 숭배하며 세상의 지배를 꿈꾸는 용신족 출신의 술사 사담 역을 맡아 무서운 악행과 섬뜩한 카리스마 연기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김성오는 내달 개봉되는 영화 '패션왕'에서는 전설의 패션왕 김남정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열연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김성오씨 결혼식 미리 축하드립니다. (아 참 김성오 관심사병 사연은 새벽에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는 습관 때문에 다재배치 받고 화장실을 못참아 관심사병으로 분류됐다는 사연이라고 하네요 ^^)
영화 아저씨의 김성오
김성오 야경꾼일지
김성오 영화 반창꼬
김성오 시크릿가든 김비서
김성오 신사의 품격에서 조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