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신은정 워킹맘 비애 고백, 미생 선차장 신은정 누구? 신은정 남편 박성웅 누구? 박성웅 신은정 결혼, 리셋 신은정 재혼 루머 무엇? 신은정 아들 사진

미생 5화에서는 선차장 신은정의 고백이 무척 생각나는 에피소드가 될 것 같네요. 2014년 10월 31일 밤 방영된 tvN 인기 드라마 미생에서는 선차장 신은정이 대한민국에서 워킹맘으로 산다는 것의 비애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영된 미생 5회에서는 신차장이 여자 직원이 셋째를 임신하고 무리한 업무에 쓰러지자 속상함을 감추지 못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미생 5회 신 차장 워킹맘의 비애 털어놔

 

선 차장은 아이를 데려다 주느라 평소보다 늦게 출근하는데, 그러나 남편이 약속을 바꾸는 바람에 중요한 회사 미팅에도 불참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날 에피소드 회상 장면에서는 선차장의 남편이 아내의 입장은 전혀 고려치도 않고 무리하게 육아를 강제한 장면이 나오는데, 이날 회사에서 셋째 아이를 임신한 여직원이 쓰러지자, 신 차장 신은정은 워킹맘은 늘 죄인이라며, 아기, 남편, 어른들에게 모두 다 죄인이라고 읇조리며, 안영이에게 남편이 도와주지 않으면 일하기 힘들다며, 일 계속할거면 결혼하지 마라고 충고를 하며 워킹맘의 비애를 늘어놓게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워킹맘으로 산다는 것은? 미생 선 차장 신은정

 


 

미생 선 차장 역의 배우 신은정 누구?

 

신은정은 KBS2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과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 OCN 10부작 드라마 리셋, 최근 미생에 출연중인 배우입니다.

 

1974년 1월 4일생으로 키 163cm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198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있습니다.

 

 

 

OCN 리셋 배우 신은정의 연기력의 재발견

 

2014년 10월 26일 종영된 10부작 OCN 리셋은 배우 신은정의 연기력이 재발견된 드라마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작품입니다.

 

최면술을 사용하는 검사라는 참신한 소재와 묵직한 분위기의 스릴러 ‘리셋’은 용의자X를 찾기 위해 단서를 모으고 사건을 풀어가는 심리극 작품이었는데, 신은정은 서울지검 검사 사무실의 한계장 역으로 출연해서, 극 초반에는 연약해 보이는 여자 수사관이었지만 후반부로 넘어갈수록 발 벗고 현장을 뛰어다니며 남자 못지 않은 에너지를 발산하였습니다.

 

기억 추적 스릴러 리셋, 김소현(왼쪽), 신은정 (오른쪽)

 

 

리셋에서 박원상이 연기한 고 수사관과의 환상의 호흡은 드라마의 감초 기능을 톡톡히 했다 싶은데, 티격태격하다가도 찰떡궁합으로 사건을 하나씩 파헤쳐나가는 신은정과 박원상의 케미는 실제 절친으로 보일 만큼 친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OCN 리셋을 통해 배우로서 다시 한 번 도약한 신은정은 또 다른 케이블 작품성 드라마인 tvN ‘미생’에서 여성들의 워너비 워킹맘 선 차장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셈입니다.

 

미생 4회 오디션 장면, 신은정 냉철한 커리어우먼으로 첫 등장

 


 

 

신은정 결혼, 신은정 남편 박성웅 누구?


2014년 3월 8일 방영된 SNL 코리아에는 신은정의 남편 박성웅이 출연해서 위트있는 재미난 장면을 다수 연출하며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 날 박성웅은 유희열의 ‘피플 업데이트’ 코너 도중 화면을 통해 아내 신은정을 만났는데, 신은정은 “나랑 결혼한 걸 후회한 적 있는지, 또 다시 태어나도 나와 결혼할건지 알고 싶다”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박성웅은 “영상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였고, 그리고 아내의 질문에 대해서는, 당신과의 결혼을 단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다며, 오히려 내가 못해준 것이 많다, 다시 태어나도 당신과 다시 결혼하고 싶은데,당신이 지금처럼 똑같이 고생할까봐 미안하다고 대답해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박성웅과 신은정은 MBC ‘태왕사신기’를 통해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고, 그리고 2008년 10월 18일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데, 당시 박성웅이 36살, 신은정이 35살이었고, 당시를 회상한 박성웅은 300만원으로 결혼을 했다며 힘들었던 결혼식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신은정 박성웅 결혼식 사진

그리고 두 사람은 이후 아들 박상우군을 낳게 되는데, 결혼할 당시 두 사람이 그렇게 늦은 나이도 아니었는데 재혼, 이혼이라는 말이 떠돌기도 했습니다만, 신은정, 박성웅 둘 다 초혼이었습니다.

 

아들 상우군이 아토피로 너무 고생을 해서, 마누카내추럴 홍보대사외에도 해비타트 등등 아토피 관련 다양한 봉사활동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신은정, 신은정 남편 박성웅 사진 모았어요.

 

미생 5회 신은정

 

 

태왕사신기 상대역으로 처음 만난 박성웅과 신은정

 

신은정 도시 여자 도도한 눈빛

 

아빠 박성웅을 빼닮은 아들 상우군

 

박성웅 신은정 대학선후배 승룡에게 질투 폭발

 

박성웅 신은정 결혼식

 

박성웅 신은정.. 이건 타이타닉인가요?

 

박성웅 신은정 아들과 뽀로로와 함께

 

박성웅 신은정 아들 박상우군

 

박성웅 신은정 아들 상우군 돌잔치

 

미생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