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결혼, 가수 김경호 결혼식 사진, 김경호 여자친구, 김경호 예비신부, 김경호 아내 사진, 불후의 명곡 김경호, 김경호 아버지 사진, 엠블랙, 허영생, 루시드 폴 등 참석

가수 김경호의 결혼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주위 친지들과 가족, 그리고 치한 연예계 선후배들만 참석한 비공개 결혼이었던지라 언론에서 크게 다뤄지지는 않았네요.


2014년 11월 8일 가수 김경호는 서울 역삼동 라움 웨딩홀에서 13세 연하 일본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날 대열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김경호 웨딩 사진

 

 

김경호 결혼식, 신부는 13세 연하 일본인

 


김경호의 결혼식은 평소 존경하는 연예계 대 선배 배우인 이순재 선생님이 주례를 맡았고, 사회는 절친인 개그맨 정성호가, 축가는 그룹 유리상자 이세준과 M4 최재훈이 불렀고, 가수 김종서, 거미, 엠블랙 승호, SS501 허영생, 고유진, 김연우, 개그맨 이동엽, 김지선, 장재영, 마술사 이은결 등 선후배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고 합니다.

 

김경호의 신부는 13세 연하 일본인이며,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하네요.  

 

김경호 결혼식에서의 신부 모습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김경호가 다니던 피부과 병원 원장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경호 씨는 지난해 2013년 4월 화신 방송에서, 확실한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데만 6개월이 걸렸다며, 외국인이다 보니 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다고 여자친구와의 연애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13세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식 올린 가수 김경호 누구?

 

한편 1994년 데뷔한 김경호는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민 로커라는 별명을 얻은 가수입니다.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의 맹활약을 펼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며,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을 특집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데쥐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 그리고 김경호 아버지와 어머니 부모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네티즌분들이 계시는데, 김경호 아버지는 과거 KBS 아나운서, 김경호 어머니도 CBS 아나운서였다고 합니다. 아나운서라서 방송중에는 표준어를 쓰지만, 평소에는 구수한 목포 사투리를 쓰신다네요. 아래 김경호 사진 영상 모았어요.

 

 김경호 여자친구 공개 영상 보기 (링크 클릭)

 
 

 

김경호 결혼식장 사진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김경호

 

김경호 결혼식 엠블랙 승호와 함께

 

김경호 고운자태에 여자인줄 ㅋㅋㅋ

 

김경호 열창하는 모습

 

김경호 집공개 

 

김경호 집공개

 

김경호 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저 결혼해요

 

김경호 독서중

 

김경호 저 여자 환장합니다

 

김경호 단아한 청포 머리

 

김경호 사색중

 

김경호 고 신해철 닮았네요

 

김경호 예비신부는 일본사람

 

김경호 왕자의 난

 

김경호가 가수라는 사실조차 몰랐던 예비 신부

 

김경호와 신부는 13살 차이, 띠동갑+1살

 

가수 김경호님 결혼을 축하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