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준 미생 합류, 미생 천과장 천관웅 박해준 누구? 박해준 결혼, 박해준 부인 오유진 누구? 박해준 사진 모음

배우 박해준이 tvN 인기 드라마 미생의 영업 3팀에 합류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해준이라는 배우가 누구이고, 미생의 천과장은 어떤 역할인지 등등이요.

 

2014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임시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 박해준 영업 3팀 합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생'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영업 3팀의 얼굴들이 보입니다. 오른쪽부터 장그래 역의 임시완, 오상식 과장 역의 이성민, 김동식 대리 역의 김대명이 서 있습니다.

 

근데 세 사람의 가장 왼쪽에 다른 말짱한 사원 한 명이 보이는데, 영업 3팀 사원치고도 너무 멀쩡한 인물이라 누구인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바로 천관웅 역으로 합류 예정인 박해준입니다.

  

박해준 미생 합류

 

미생 천과장, 천광웅 역의 배우 박해준 누구?

 

박해준은 영화 '화차', '화이', 드라마' 닥터 이방인'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얼굴을 알려온 배우로, '미생'에서는 천관웅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입니다.

 

'미생'에서 박해준이 맡은 천관웅은 경력직으로 입사해 지지기반이 약한 탓에 권력 라인을 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자원 1팀에서 영업 3팀으로 발령돼 처음 영업 3팀과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한편 박해진은 아내와 배우 부부라고 하네요. 아내는 영화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레드 아이' '어머니는 죽지 않는다' 등에 출연한 배우 오유진이라고 하네요. 아래 박해준 사진 모았어요.

 


화이 박해준

 

박해준과 박해준 부인 오유진

 

닥터 이방인 박해준 움짤

 

닥터 이방인 박해준

 

닥터 이방인 박해준

 

닥터 이방인 박해준

 

닥터 이방인 박해준

 

닥터 이방인 박해준

 

박해준 미생 합류 왕기대

 

미생 정말 좋은 드라마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공감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