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시안데이 이마트 할인 대박상품 구입 안내, 엔프라니 이마트 솔루시안 3초세럼, 오일미스트, 보습크림, 광채오일 등 대표상품 소개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모토로 내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이마트와 손잡고 출시한 PPL 상품인 솔루시안 화장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솔루시안 데이' 이벤트가 이마트에서 열리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솔루시안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3초세럼 1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으로 소비자들들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인데, '솔루시안' 4종, '솔루시안 블루' 2종, '솔루시안 라이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솔루시안 데이 이마트 30% 세일 화제

 

10만병 판매 돌파를 기록한 '솔루시안 3초 세럼'은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세안 직후 3초 안에 사용하는 세럼입니다.

 

기존 화장품이 물기를 닦아낸 후 낮아진 피부 수분도를 높이기 위해서 사용했다면 솔루시안 3초 세럼은 세안 직후 높은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보습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솔루시안 3초 세럼 빈틈없이 깊은 촉촉함

 

'솔루시안' 라인은 '3초 세럼'을 포함, '정화토너', '보습크림', '광채오일' 등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의 신선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솔루시안 블루' 라인 2종은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드는 '모공세럼'과 메마르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진정크림'으로 구성됐습니다.

  

솔루시안 모공세럼, 솔루시안 진정크림

 

아울러 '솔루시안 라이브'는 상처 치유력이 뛰어난 '톱풀'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자생력을 높였다고 하는데,  매월 새 제품을 생산 판매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언제 제조됐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 전면에 신선 제조월을 크게 표시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톱풀 클렌저', '톱풀 미스트', '톱풀 에센스', '톱풀 크림', '동백 오일' 등 5종으로 구성된 자연유래 100% 신선화장품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이 되면서 큰 인기를 끌로 있다고 합니다.

  

자연유래 100% 신선화장품

 

 

솔루시안 데이 이마트 할인 정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