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가격 공개 도대체 얼마? 이케아몰, ikea코리아, 이케아코리아 광명 오픈일 언제? 이케아 침대, 이케아 소파, 이케아 암체어, 이케아 보조테이블 가격 얼마?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가구 업체 이케아가 2014년 12월 경기도 광명시 매장 오픈을 준비하면서, 국내에서 판매할 제품 사진과 가격을 홈페이지와 온라인 카달로그를 통해 전격 공개했습니다.

 

2014년 11월 13일 공개된 이케아의 국내 판매 가격은, 그간 이케아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판매되던 가격과 비교해서는 물론이고, 오픈 특가가 반영된 만큼 해외 이케아 사이트의 가격과 비교해서도 파격적인 가격이어서 네티즌들이 환호성을 올리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립 가구 이케아가 한국에 상륙한다!

 

이날 이케아는 책상, 의자, 침대 등 가구뿐만 아니라 식기도구, 조리용품, 생활소품까지 8,000개가 넘는 제품과 가격을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가격에 따르면, 보조테이블, 즉 침대 협탁으로 많이 사용되는 테이블이 단돈 9000원, 편안한 1인용 소파 암체어가 39000원, 튼튼하고 따뜻한 느낌의 천연 원목으로 만든 침대프레임 헴네스는 35만9000원 등입니다. 

 

특히 이케아의 한국 진출 이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가격 수준이 해외 매장과 비슷한 수준을 형성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드디어 이케아 판매대행, 구매대행의 비싼 가격이 아닌, 해외 사용자들과 마찬가지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케아의 심플한 가구 및 제품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환호성을 올리고 있는 것입니다.

  

해외 가격 수준보다도 저렴한 이케아 코리아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배송에서부터 조립 및 설치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며, 트럭을 가지고 와서 큰 가구도 직접 가지고 가는 해외 사용자들과는 달리 직접 픽업 배송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사용자들을 배려, 픽업배송 서비스는 기본요금 2만9000원으로 책정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조립 서비스는 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가능하고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기본 4만원이며 소파 조립과 커버는 1개당 5만원, 벽 설치는 1개당 2만원의 가격이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이케아 관련 페이지 및 주요 제품 가격 공개합니다. 이케아 광명점 오픈 정말 기대되네요.

 


이케아 코리아

http://www.ikea.kr/

 

이케아 피에스 드롭리프 테이블

 

 

이케아 렐로 암체어

 

이케아  MALM 3칸 서랍장

 

이케아 몰라 이젤

 

이케아 로스코그 카트

 

이케아 라크 보조테이블

 

이케아 브루살리 침대+수납상자4개

 

이케아 광명점 오픈 기대된다 공감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