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니 집공개, 집밥의 여왕 이파니 남편 서성민 누구? 서성민 집안, 서성민 배경, 이파니 전남편 직업 일식 요리사, 이파니 아들, 이파니 과거 이제는 보듬어 줄 때

집밥의 여왕에서 이파니 집이 공개됐습니다. 문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벽에 걸려 있는 1억원을 호가하는 그림에 비키, 배다해, 채자연은 입이 떡 벌어지며 부러움과 위압감을 느꼈습니다.

 

2014년 11월 16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는 무한매력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한변신녀’ 4인방인 비키, 배다해, 채자연, 이파니의 집밥대결이 펼쳐졌는데, 이날 집밥대결에 앞서 공개된 이파니의 집은 어릴 적 화가를 꿈꿨던 이파니가 사 모은 그림들이 집안을 빼곡히 채워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인 이파니 집밥의 여왕에서 집공개

 

 

이날 방송에서 이파니는 자신의 집을 찾은 배다해 채자연 비키를 맞아 집을 공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공개된 이파니의 집 현관에는 현관문 벽 한 쪽을 꽉 채울 정도의 큰 그림이 전시돼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배다해, 채자연, 비키는 완전 럭셔리하다면서, 무슨 그림이고, 이런 그림은 얼마나 하냐고 물었더니, 한규언 작가의 ‘달동네’라는 작품으로 시가로 약 1억원 정도라는 이파니의 설명에 세 여성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방문 크기의 그림, 시가 1억원 정도

 

또한 이날 공개된 이파니의 집은 이파니의 집은 입구부터 럭셔리함이 묻어나더니, 어릴 적 화가를 꿈꿨던 이파니의 취향이 그대로 담겨 잇어 곳곳에 전시된 그림은 여기가 일반 가정인지 미술관 갤러리인지를 혼동할 정도였습니다.

 

특히 이파니는 현관문에 걸려 있는 달동네가 호가 1억원이 다가 아니고, 집을 다니다 보면 여기저기 발에 걸리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그림들이 평균 한 점에 3,000에서 4,000만원 정도 한다고 밝혀 ‘무한변신녀’ 3인방을 경악시켰습니다.

  

▲ 이파니의 갤러리 하우스, 3천만원 이상 그림이 여기저기

 

 

이파니 노안 굴욕? 이파니 보아, 문근영과 동갑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파니 집을 방문한 ‘무한변신녀’ 3인방은 집 거실에 놓인 웨딩사진을 보고 그래도 아직도 웨딩사진을 놓은다며 혹시 설정 아니냐며 놀리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채자연이 파니씨 신랑이 연하 였나고 묻자 이파니는 나보다 오빠다, 딱 봐도 오빠지 않냐고 반박을 했는데, 하지만 비키와 배다해 역시, 남편이 너무 어려 보인다며, 이파니 씨가 더 들어 보이는데라며 이파니에게 노안 굴욕을 안겨줬습니다.

 

이후 이파니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자기가 나이가 들어보이냐면서, 자신은 화장도 안하고 엄청 청순하게 굴려고 노력한다며, 내가 보아, 문근영씨 또래인데, 뭐가 차이가 나냐며, 미안한데 난 잘 모르겠다고 노안굴욕에 이해할 수 없다는 배짱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파니 보아, 문근영과 동갑

 


이파니 각선미의 비결은 하이힐!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파니는  자기가 촬영 앵글이 좀 높지 않냐며, 하이힐을 신고 나와 그렇다며  하이힐을 신고 주방에 서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파니는 원래 주방에 있을 때 하이힐을 신는다며, 이렇게 하이힐을 신게 되면 항상 긴장하게 돼 각선미가 아름답게 완성된다고 주방에서 하이힐을 신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 말이 다소 변명처럼 들렸는지, 곧 이파니는 여자들은 참 피곤하게 산다며, 그래도 아름다움을 위해 하이힐을 신는다는 말을 덧붙여서 작은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이파니 주방에서 각선미 위해 하이힐 신어


 한편 이날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이파니의 남편 서성민이 누구인지, 이파니 전남편이 누구인지, 이파니의 과거와 아픈 상처 등에 대해서 이파니에 대한 모든 것을 궁금해했습니다.

 

이파니의 남편인 서성민 씨는 뮤지컬 배우로 2011년 뮤지컬 그리스로 얼굴을 알린 배우인데, 집안이 창원 재력가로 이파니와 결혼 당시 3억 5천만원짜리 다이아 반지를 선물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파니 서성민 결혼

 

또한 이파니 서성민 부부는, 지난 2014년 5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춤을 타고'에 출연해서 이파니와 함께 춤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파니와 서성민 부부는 올해로 결혼 3년차 부부인데, 당시 방송에서 결혼 연차가 짧은 배우인만큼 많이 싸우기도 하는데, 초기 서로를 닮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취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파니 서성민 사랑을 춤을 타고

 

한편 이파니는 1987년 생으로, 어린 시절 어려운 경제 사정 때문에 어머니와 헤어져 살며 생활고를 겼기도 했으며, 학창시절 왕따, 밀린 수업료로 인한 비인간적 대우 등의 생활고와 역경을 극복하고, 지난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 1위로 화려하게 데뷔했고, 이후 그 해 9월에 6살 연상인 일식 요리사와 결혼하여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파니는 '비키니 하우스', '지극히 사적인 TV' 등과 케이블 드라마 '앙녀쟁투'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으며, 그 밖에도 프로그램 패널과 MC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을 했으나, 첫 번째 결혼은 결혼 18개월만에 이혼으로 끝나고, 2012년 4월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재혼을 합니다.  전남편과의 아들, 현남편과의 아들 이렇게 두 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아래 이파니 사진 모았어요.

 

이파니 남편 집에서 결혼 반대

 

이파니 화보

 

이파니 셀카

 

이파니 셀카

 

이파니 화보

 

이파니 만삭 화보

 

이파니 한복 셀카

 

이파니 침대 셀카

 

이파니 베낭 매고 공항 셀카

 

이파니 귀여운 셀카

 

이파니 앙증맞은 셀카

 

이파니 아픈 과거 이제는 보듬어줘야 할 때라 생각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