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김자옥 빈소 조문 오열, 김자옥 김희애 남달랐던 애틋함, 이미연 조문 눈물, 이승기 조문, 윤여정, 나영석 PD 조문 꽃보다 누나 모두 울었다

배우 김희애가 엊그제 폐암으로 세상과 이별을 고한 배우 고 김자옥 빈소를 찾았습니다.  꽃보다 누나의 막내 이승기도 고 김자옥의 빈소를 찾았고, 이미연과 나영석 PD도 고 김자옥 빈소를 방문해 조문해서 모두 슬픔에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꽃보다 누나를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김희애와 이승기, 이미연 그리고 나영석 PD까지 그 모두가 고 김자옥에게는 그냥 연예계 후배가 아니라, 딸같은, 아들같은, 친동생같은 모습으로 비쳐졌던 것을 기억하는 만큼, 빈소를 찾은 그들 모두가 하염없는 슬픔에 눈물을 보이며, 그렇게 꽃보다 누나가 모두 함께 울었다고 합니다.

  

꽃보다 누나 고 김자옥 빈소 조문, 꽃보다 누나가 울었다

 

 

김희애, 윤여정, 이승기, 나영석 PD 꽃보다 누나 김자옥 빈소 찾아 오열

 

2014년 11월 17일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거 김자옥의 빈소에는 올 초까지 꽃보다 누나 방송에서 고 김자옥과 함께 했던 김희애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희애는 고 김자옥의 별세 소식이 있던 지난 11월 16일 촬영 스케줄로 인해 해외에 머무르고 있었고, 이날 해외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하자마자 고인의 빈소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고인의 비보를 접한 김희애는 크게 당황하며, 얼마 전까지도 김자옥 선생님과 문자를 주고받았다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이었다고 했는데, 이날 고 김자옥의 빈소를 찾은 김희애는 고 김자옥의 영정 앞에서 슬픔에 겨워 오열해서 장례식장의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고 합니다.

  

김희애 얼마전까지도 문자를 주고 받았다며 오열

 

또한 이날  고 김자옥 빈소에는 꽃보다 누나의 막내였던 이승기, 그리고 고 김자옥과 함께 꽃보다 누나를 이끌어갔던 배우 윤여정, 꽃보다 누나 이미연, 나영석 PD까지 모두 빈소를 찾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은 정장 차림으로 빈소에 등장한 이승기는 애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으며, 허망한 표정으로 고인에게 애도를 표하고 눈시울을 붉힌 채 빈소를 빠져나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승기 조문에 앞서 '꽃보다누나' 나영석PD와 윤여정, 이미연도 김자옥 빈소를 다녀갔다고 합니다.  

 

특히 고 김자옥은 꽃보다 누나 방송 당시, 오랜 암 투병 생활로 심신이 지쳐 공황장애까지 앓았었다는 고백을 한 상태에서 방송 출연을 하고 있었던지라, 이승기는 그런 김자옥을 누구보다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김자옥은 이승기가 꼭 자기 아들 같다며, 승기를 보면 우리 아들 생각이 난다며 친아들 오영환 씨를 떠올려 애틋한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승기 김자옥 빈소 찾아 애도

한편 고 김자옥의 별세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자옥이 방송서 이승기 김희애와 윤여정 흉내를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3년 12월 20일 케이블TV tvN '꽃보다 누나'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거리투어 영상인데, 해당 영상에는 김자옥 이승기 김희애가 한 카페에서 티타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승기는 윤여정이 자리를 비운 사이 "윤여정 선생님 캐릭터로 '개그콘서트'에서 하나 할 것 같아요"라고 윤여정을 언급했는데, 이에 김자옥이 순식간에 윤여정으로 변신, 윤여정의 흉내를 내는 장면이었습니다.  

 

김자옥은 윤여정의 특정 영어 단어 사용 습관까지 흉내내면, 어 애니웨이,  일단 이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서 어떻게 해야지 이것을 우리끼리 이러면 안 돼, 야 따라봐 따라봐라고 윤여정에 빙의된 특급 유머를 발휘애 이승기와 김희애를 폭소케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아래 고 김자옥 빈소의 동료 스타들의 애도 행렬을 담은 영상 및 사진 남깁니다. 꽃보다 누나에서 언제나 환한 큰웃음으로 웃고 귀염을 떨던 고 김자옥 선생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행복 바이러스라는 게 있다면 바로 고 김자옥  선생님의 웃음 같은 게 아니었을까 싶네요. 이제 그런 모습을 다시 못본다는 너무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 김자옥 빈소 유재석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윤여정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송은희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양희은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민해경 조문

 

고 김자옥 "저를 너무 예뻐해주셨던 선생님이셨는데..."

 

고 김자옥 빈소 망연자실한 강부자

 

고 김자옥 빈소 최수종 하희라 부부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박혜숙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배종옥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조형기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박근형 조문

 

고 김자옥 빈소 하석진 조문

 

고 김자옥 빈소 김효진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이경실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나영석 PD 조문

 

고 김자옥 빈소 고인의 막내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고 김자옥 빈소 박지성 김민지 부부 조문

 

고 김자옥 빈소 김동현 혜은이 부부

 

고 김자옥 빈소 노주현 조문

 

고 김자옥 빈소 전도연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박철 조문

 

고 김자옥 빈소 노사연 부부 조문

 

고 김자옥 빈소 태진아 조문

 

고 김자옥 선생님, 환환 미소의 영정 사진

 

김자옥 선생님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