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전수경 과거 미워했던 이유 무엇? 최정원 수중분만 이유?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 누구? 전수경 주원성 이혼 이유 무엇?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풀하우스' 가족 포차 코너에는 뮤지컬 특집으로 송승환, 최정원, 전수경, 바다, 정성화, 정원영 등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동료 최정원을 미워한 적이 있다고 털어놓아서 그 배경이 궁금해졌는데, 두 사람이 현재 누구보다도 서로를 챙기는 베스트 프렌드인데 왜 그랬을까 궁금증이 커질 수밖에 없었네요.

  

전수경 최정원 뮤지컬 시카고에서

 

이날 방송에서 전수경은 초창기 땐 자기와 최정원의 성격이 너무 달랐다면서, 자기는 그냥 단순 그 자체여서, 연습실에서 남자 선배들한테 '오빠' 이러면 여자 선배들의 미움을 받는 분위기이기도 했고, 자기는 그냥 여자 애교는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최정원은 일단 만나면 오빠는 기본이고 허그부터 한다며,  사실 국내에서 사람들이 허그에는 익숙치 않은게 사실이고, 게다가 남녀간의 허그는 사람에 따라 당혹스러울 것도 많은텐데 최정원은 허그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질투와 더불어 좀 미워했다고 고백을 한 것입니다.

 

근데 결국 전수경은은 최정원한테 허그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래서 자기가 지금 에릭 스완슨과 결혼한 것처럼 외국인과 결혼했나 보다며, 허그 스킨십의 달인인 최정원 덕에 결혼에 성공한 게 아니냐며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허그 스킨십의 달인 최정원

 

이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은 자신이 허그가 자연스러운 것에 대해, 친정엄마가 굉장히 살가우시다며, 엄마 아빠가 늘 일어나시면 '여보' 이러면서 뽀뽀를 하셨고, 워낙 자유분방하게 스킨십하는 걸 보고 자라 스킨십 하는게 자기에게는 행복해지는 조건이었다며 내막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자신은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한 채 뮤지컬을 시작했는데, 자기가 학력이 부족해서 혹시 전수경 선배가 날 미워하나 싶었다는 당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근데 최정원은 결국 전수경 때문에 뮤지컬 배우로 성장 할 수 있었다고, 그런 고민은 나중에 전수경 선배가 편지를 써서 풀어줬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최정원 학력이 부족해서 전수경 선배가 날 미워했나 오해도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 누구? 전수경 주원성 이혼 이유 무엇?

 

한편 이날 방송 이후 허그의 달인 전수경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졌는데, 뮤지컬 배우 전수경은 지난 2014년 9월 22일 오후 6시 서울 힐튼호텔에서 한국계 미국인 남자친구 에릭 스완슨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2010년부터 약 4년 정도 교재하며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 두 사람은 에릭 스완슨이 근무 중인 힐튼호텔에 신접살림을 차려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신혼집이 힐튼호텔 스위트룸!

 

한편 전수경은 전 남편인 뮤지컬배우 주원성과 2008년 6월, 결혼 15년만에 협의 이혼했는데, 1993년 결혼 후 ‘캣츠’, ‘그리스’, ‘시카고’ 등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배우로 활약했지만 주원성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갈등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수경의 당시 인터뷰에서, 아이들 때문에 이혼을 많이 망설였지만,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 전수경의 남편인 에릭 스완슨은 힐튼호텔 총 지배인으로, 어머니는 한국 민속학자인 조창수 씨입니다.

 

전수경 남자친구 공개

 

최정원 수중분만으로 낳은 딸 수아

 

뮤지컬 배우 최정원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과 어머니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

뮤지컬 배우 최정원

 

뮤지컬 배우 최정원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 어머니 고 조창수 여사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전남편 주원성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 어머니 인류학자

 

뮤지컬 배우 전수경

 

전수경 남편 에릭 스완슨과 어머니 고 조창수 여사

 

뮤지컬 배우 택시 출연 암투병 고백

 

최정원 전수경 오랜 우정 참 아름답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