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김주원 열애, 왕의 얼굴 현장 메이킹쇼 동영상, 발레리나 김주원 누구? 볼쇼이 발레학교 졸업 발레리나 김주원 결혼은 언제? 신성록 김주원 제주도 데이트 사진

별에서 온 그대의 카톡개를 지나, 최근 절찬 방영중인 라이어게임, 왕의 얼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성록이 연인 김주원을 언급하며 얼굴을 붉혔다고 하네요.

 

2014년 11월 20일 왕의 얼굴 메이킹 영상인데, 신성록 관상을 본 관상가가 발언으로는, 신성록은 눈이 양쪽이 크기가 다르다며, 음양안이라고 하는데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이 겉으로 드러나는 것과 내면이 다를 수 있는 상이라 말했습니다. 


또한 관상가는 신성록의 관상에서 드러나는 연애운이 여자가 조금 숨어 있는 얼굴이다며, 자기 여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는데, 이에 신성록이 여자친구인 발레리나 김주원을 언급하며 진짜 많이 걸렸던 것 같다고 말한 것입니다.

  

신성록 김주원 열애

 

 

신성록 여자친구 발레리나 김주원 누구?

 

 

신성록은 지난 2014년 5월 발레리나 김주원과 열애를 인정했는데, 두 사람은 현재 약 10개월여 동안 열애 중인 것입니다. 

김주원은 1997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 졸업 후, 1998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한 그 해 발레 '해적'을 통해 발레리나로 데뷔한 인재입니다.

  

발레리나 김주원

 

 

2006년에는 발레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브누아 드 라 당스'에서 강수진에 이어 동양인으로서는 두 번째로 최고 여성 무용수 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발레리나로 이름을 알렸고, 2010년에는 뮤지컬 '컨택트'에 출연,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초 결혼식을 올린 엄태웅 윤혜진 부부도 스타배우와 발레리나 커플인데, 스타 부부 발레리나 커플은 그럼 2호인 것 같은데,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네요. 아래 두 사람 사진 모았어요.

 

 

왕의 얼굴 동영상

 

 

 

 

 

 

 

 

 

 

 

 

 

 

 

 

 

 

 

 

 

신성록 김주원 아름다운 사랑 응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